Ramesses의 115 명의 자녀들 사이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

KHAEMWASE 19 왕조 초기 ( 기원전 약 1290-1279 ) –19 왕조 (기원전 1213 년 이전 Prince Priest FOURTH SON. Khaemwase는 Ramesses II 의 넷째 아들이자 Istnofret 여왕의 둘째 아들이었습니다. , 이차 아내. 따라서 그는 Ramesses의 115 명의 자녀들 사이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했습니다. Khaemwase는 아마도 그의 할아버지 인 Sety I이 여전히 왕이었을 때 (기원전 1290-1279) 태어 났을 것입니다. 그는 약 5 살 때 아버지와 함께 군대 에 입대했습니다. 이집트 남부의 로워 누비아에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는 십대 때 아버지를 따라 전쟁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Khaemwase는 전쟁 이외의 관심사를 가졌습니다. PRIEST. Khaemwase는 20 대에 멤피스에서 Ptah 신의 사제가되었습니다. 기원전 1263 년경 아버지의 통치 16 년경 제사장으로서의 첫 번째 임무 중에는 Apis 황소의 매장을 감독하는 것이 었습니다. Apis 황소는 특별한 표시가있는 동물로 태어나 특히 Ptah 신 에게 신성하다고 여겨지는 동물 이었습니다. 에 ime. Khaemwase는 기원전 1263 년에 황소의 매장을 감독했으며 , 기원전 1249 년경 아버지의 통치 30 년에 다시 황소의 매장을 감독했습니다. 이후 황소 를 위해 그는 Serapeum이라는 특별한 매장지를지었습니다. 이 새로운 매장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로처럼 여러 방향으로 이어지는 복도와 방으로 가득 찬 광대 한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이 건물은 Nectanebo 왕 이 Apis 황소를위한 새로운 매장지를 지을 때까지 거의 1,000 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Serapeum과 Khaemwase의 역할에 대한 지식은 Demotic 문학이 번성했던 기간 동안 독자들을 계속해서 매료 시켰습니다. Khaemwase 도 Serapeum 에 묻혔다는 사실은 나중에 그에게 대중적인 관심 을 더했을 것 입니다. 가상의 KHAEMWASE. 그가 죽은 지 천년 후 , Khaemwase는 두 가지 중요한 Demotic 이야기의 주인공이었습니다. Khaemwase와 Naneferkaptah에서 Khaemwase는 Naneferkaptah 에게서 마법의 책을 훔칩니다. Naneferkaptah는 그것을 지키기 위해 신 Ptah가 맡은 사람입니다. 게임에서 책을이기려고 시도한 후 Khaemwase는 그것을 가지고 달아났습니다. 그런 다음 유령이 그를 쫓았 고 그는 그의 좋은 이름을 잃었고 마침내 그의 아버지 Ramesses II는 그에게 책을 돌려 주도록 설득했습니다. Khaemwase와 그의 아들 Si-Osiri에서 Khaemwase와 그의 아내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들이 마법의 정신으로 밝혀졌습니다. A와 소년 그는 숙련 된 마술사입니다. 나중에 다른 마술사와의 경쟁에서 Si-Osiri는 사라집니다. 마침내 Khaemwase의 진짜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이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 는 아마도 Serapeum에 대한 지식에 의해 영감을 얻었거나 적어도 유지 되는 상세한 전설을 보존 합니다. 5 대 왕조 기간 동안 프타 호텝이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 5 명이 총리를 역임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관련이 있었지만 이들 간의 관계는 불분명합니다. 어떻게 든 이 viziers 의 이름 은 약 600 년 후인 12 대 왕조 (1938-1759 BCE)에 작곡 된 중요한 가르침 인 The Teachings of Ptahhotep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집트 문학은 익명이지만 작가의 이름은 종종 Ptahhotep이라는 이름이 후대 들 사이에서 큰 명성을 얻었 기 때문에 저자는 Ptahhotep의 명성이 그의 문학 작품에 더해지기를 바랐습니다. 37 개의 격언으로 구성된 행동 규칙 과 잠언은 독자들에게 인생에서 성공할 수있는 적절한 행동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해설자, 타호 텝,이 격언을 다음과 같은 것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성공과 정의에 모두. 이 작품의 성공과 중요성은 그것이 19 대 왕조에 여전히 복사되고 있으며 고대 이집트 학교에서 사용되었을 가능성 이 있다는 사실에서 분명 합니다. Wenamun의 개인 역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실 그가 역사적 인물인지 허구 인지 확인하기는 어렵다. 현재 모스크바에있는 파피루스 인 웨 나문 보고서 라는 문서 는 외국에 대한 선교에 대한 관료적 보고서와 비슷하게 작성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안에 포함 된 세부적인 수준과 부정적인 정보는 고대 이집트의 논픽션 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Wenamun 은 Amun 신의 의식 용 선박 에 사용할 목재를 사기 위해 현대 레바논 의 도시인 Byblos로 여행합니다. 도중에 강도들은 Wenamun의 돈을 훔칩니다. 그는 계속해서 비블로스로 이동하지만 비블로스의 왕은 그가 신을 대표 하더라도 돈이없는 사람과 거래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환난 후에 Wenamun은 도망쳐 야하고 그는 키프로스에 도착합니다. 여기서 파피루스는 이야기가 끝나기 전에 끝납니다. 이집트 학자들은 논픽션 형식과 일반적으로 허구적인 내용의 혼합을 판단하는 방법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어떤에서 경우 Wenamun의 보고서는 의심 할 여지없이의 상태를 반영 이집트했던 새로운 왕국의 마지막에서 업무 근동에서의 재산의 통제권을 상실합니다. 다큐멘터리 SOURCES 문헌에 Khakheperre-sonb의 불만의 (c. Senwosret II, 레인 오브 정의 이집트 이상적인 비관적 문헌 대조 실체 -이 예 1844년부터 1837년까지 BCE). The Doomed Prince (c. 1292–1075 BCE—이 이야기 는 운명을 피하려고하는 어린 왕자에 관한 것입니다. 파피루스가 떨어져 나갔기 때문에 그가 성공했는지 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Horus and Seth (c. 1292–1075 BCE) —In 이 이야기에서는 두 신이 왕좌의 정당한 상속인 을 결정하기 위해 신들의 법정에서 서로를 고소합니다. 그것은 계승 과정과 Ramesses II 또는 Ramesses III 의 많은 아들들의 정치적 계략에 대한 풍자 일 수 있습니다.. 작가의 불멸의 (c. 1292-1075 BCE) -이 절에 설명 주장은 쓰기가 더 중요하다고 그의 무덤보다 저자에 기념물. Neferty의 예언 (C. 열두 번째 왕조 1938에서 1909 사이 B.CE) -이 예언에 대한 비관적 인 작업은 고대 왕국에 설정되어 있지만 중간 왕국에 기록되었습니다. 네 퍼티는 쿠푸 왕에게 닥칠 문제와 아 메넴 헤트 1 세 왕의 이집트 구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웨 나문 보고서 (기원전 1075 ~ 1049 년경) —이 이야기 , 관료적 보고서 스타일은 새로운 선박을 위해 목재를 구입하려는 불운 한 탐험을 설명합니다. 신 아문. The Shipwrecked Sailor (c. Twelfth Dynasty, 1938–1759 B.CE) — 원정의 실패에 대해 선장 을 위로 하려는 선원에 관한이 이야기 에는 이야기 안에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inuhe의 이야기 (C. Senwosret I 통치, 1908-1875 B.CE) — 이집트의 위대한 국가 서사시는 왕 의 자비 와 자신을 변화시키는 한 사람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두 형제의 이야기 (기원전 1292-1075 년경)-이 이야기는 바타 신의 기원을 설명하지만 요셉의 히브리 성서 이야기와 유사합니다. Amenemhet I의 가르침 (기원전 1909-1875 년경) —이 작업 은 왕 Amenemhet I이 그의 아들 에게 준 것으로 알려진 통치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프타 호텝의 가르침 (c. 12 대 왕조, 1938–1759 B.CE) —이 도덕적이고 실제적인 조언은 프타 호텝 총리에게 기인 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그의 생애 후 몇 세기 후에 작성되었습니다.

음악에서 중요한 사건 이 연대기의 모든 날짜는 근사치 (c.)이며 공통 시대 (BCE) 이전에 발생합니다. 2675–2170 무덤 조각은 최초의 타악기 인 노래와 박수의 가장 초기 표현을 기록합니다. 조각품은 또한 예배에 사용되는 딸랑이 / 목걸이 인 메나 트를 흔드는 여성 음악가를 묘사합니다. 이집트 앙상블 먼저 피리 리 사용 케 매트 클라리넷 같은 memet을. 솔로 와 앙상블 뮤지션 모두 아치형 하프 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조각품은 가수가 손짓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학자들은 그러한 제스처가 음악가에게 특정 음표 를 알리거나 자발적인 느낌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무덤 조각의 증거에 따르면 이집트인들은 사냥 중에 습지에서 동물 을 씻어 내기 위해 음악을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Bata Mutilates Himself”노래의 무덤 조각은 파피루스에 녹음 된 The Story of Two Brothers 에서 알려진 이집트 노래 의 첫 번째 음반을 제공합니다. 딸랑이 같은 악기 인 시스 트럼 은 춤에 동행하고 여신 Hathor를 숭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악기의 성별 구분은 남성을 플루트와 오보에 연주 하는 반면 여성은 타악기를 연주합니다. 이 분리는 음악에서 보편적없는 남성과 여성 모두 연주 그러나 하프와 노래. 증거는 신을위한 의식을 외치는 heset 또는“가수”라고 불리는 여성의 존재를 암시합니다. 무덤 벽 조각 은 고대 왕국의 여성 하프 연주자가 거의 보편적으로 전문 음악가가 아니라 고인 무덤 소유자 의 친척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다른 조각품은 남성 음악가가 엘리트 클래스의 구성원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Debhen의 무덤에있는 2625–2500 조각은 한 앙상블 에서 연주하는 남성 및 여성 음악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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