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땅이 더 기쁨을 누리다

Nefterhotep은 지구상의 삶을 자루까지 즐기 도록 촉구하는“오래된 노래” 에도 불구하고 죽은 자의 땅이 더 많은 기쁨을 누리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집트인들 사이 에서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여성 음악가들과 함께한 175 음악 구호 라는 사실을 아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기본 신념 에 대한 불일치와 의심의 여지가있었습니다. 블라인드 솔로 하 피스트. Ramesside 시대의 블라인드 솔로 하프 연주자의 표현은 아마도 연회에서 음악 앙상블의 18 왕조 무덤 표현에서 발전 했을 것 입니다. 이 무덤에서 발견되는 남성 블라인드 하프 연주자의 특성은 Ramesside 무덤 에서 발견되는 블라인드 솔로 하프 연주자와 비슷합니다. 이집트 예술가들은 눈먼 솔로 하프 연주자를 부자로 대표했습니다. 뚱뚱한 남자로서 그는 잘 먹었을뿐만 아니라 통역을 받았고 따라서 일반인 보다 더 많은 자원에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목도리 가 달린 아마포 옷을 잘 입었습니다. 블라인드 솔로 하프 연주자도 대머리 였는데 , 이는 의식 순결을 달성하기 위해 머리를 깎은 사제들과 연관된 특징 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종종 시각 장애로 대표되어 이집트 학자들이 평소에 맹인으로 지명하게 된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L. Manniche 는 눈먼 솔로 하프 연주자 의 알려진 표현의 1/4만이 특이한 눈으로 보여 졌다고 추정합니다. 이러한 비정상적인 눈은 일반적으로 실명 또는 시각 장애 로 해석됩니다. 실명은 네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첫째, 홍채없이 정상적인 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둘째, 눈은 홍채가 있는 슬릿 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셋째, 슬릿 모양의 눈 에는 홍채 가 없을 수 있습니다. 넷째, 눈을 더 이상 표현하지 않고 눈의 위쪽 곡선 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nniche는 홍채가 조각에서 생략 된 것처럼 보이는 경우 원래 상태로 칠해 졌을 수 있음을 관찰합니다. 더욱이 슬릿 눈도 감은 눈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아니다 altogethe 맹인 솔로 하프 연주자는 블라인드로 표현 된 것이 확실 r은. (176 개) 예술과에 라스를 통해 인문학 :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 음악 해외 이집트에서 음악가입니다. 기원전 1350 년 새 왕국 인 카르 나크의 Akhenaten 사원 프로젝트에서 구호.

소위 맹인 솔로 하프 연주자들이 진정으로 맹인 이었는지에 대한 의구심 이 있기 때문에 L. Manniche는 많은 하프 연주자들이 상징적 맹목으로 대표 되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녀 는 Amarna의 궁전에서 대표되는 많은 음악가 들이 연주 할 때 눈가리개를 쓰고 있었다는 것을 관찰합니다. 그녀는이 상태를 일시적인 시력 부족 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녀의 가장 강력한 주장 중 하나는 Ramesside 시대에 살았던 음악가 Raia의 무덤에 관한 것입니다. 그의 무덤에서 신을 위해 하프를 연주 할 때 Raia의 눈에 보이는 눈은 단지 슬릿 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의 다른 표현에서 그의 눈은 정상인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Manniche는 그의 실명 은 상징적이며 신을 위해 앉아있을 때만 존재 한다고 주장 합니다. 의심과 퍼즐. Raia의 무덤은 하프 연주자의 실명에 대한 퍼즐을 나타냅니다. 하프 연주자는 자신이 재생되는 동안 슬릿 눈,하지만 표현되는 무덤의 다른 부분에서 정상적인 눈. 그가 인생에서 정말로 눈이 멀었 다면 , 아마도 정상적인 눈을 가진 Raia의 표현 은 다음 세계의 완전한 건강에 대한 지혜를 나타냅니다. 반면에, 라이아는 신 앞에서 하프를 연주하는 동안 전혀 장님이 아니었고 장님 으로 표현 될 의도도 없었을 것 입니다. 아마도 소위 맹인 하프 연주자들은 노래하는 동안 감정으로 눈 을 감고 있을 것입니다. 소위 블라인드 하프 연주자를 살펴보면 고대 이집트의 내세에 대한 의심 과 예술적 표현에 대한 퍼즐이 모두 드러납니다. 하프 연주자들이 부르는 노래는 내세가 행복한 삶 임을 확인하고 지구상의 삶 외에 다른 행복 이 있다는 의심을 줍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 된 하프 연주자 의 눈은 하프 연주자를 장님으로 또는 감정으로 가득 찬 가수로 보여 주면서 신을 부르며 그의 감정에 눈을 감고 있습니다. 출처 미리 암 리 히트 하임, 고대 이집트 문학 : 구약과 중기 왕국 (버클리 : 캘리포니아 대학 출판부, 1973).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177 음악 하 피스트 노래 서론 : 하프 연주자의 노래 의 초기 예 는 사후 세계에서 오는 좋은 점을 강조합니다. 이 두 하프 연주자의 노래 예는 중 왕국 에서 조각되었습니다. Neferhotep 의 노래 이것은 노래입니다 : O Tomb, 당신은 축제를 위해 세워졌습니다. 당신은 행복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Henu에서 태어난 가수 Neferhotep. Nebankh를위한 Tjeniaa 의 노래 가수 Tjeniaa의 말 : 당신은 영원의 자리에 얼마나 굳건한 지, 영원 의 기념비입니다! 그것은 음식의 제물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좋은 것을 포함합니다. 당신의 카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 O 왕실 물개 운반자, 위대한 청지기, Nebankh! 당신은 북풍의 달콤한 숨결입니다! 그래서 그의 이름을 지키는 그의 가수, 그가 사랑했던 명예로운 가수 Tjeniaa 는 매일 그의 카에게 노래합니다.

고대 이집트의 음악과 음악가 (런던 : British Museum Press, 1991). 에로틱 음악 자연 스럽고 영적인 의미. 에로틱 한 장면을 예술적으로 표현할 때 이집트인들은 성관계를하는 커플들 가까이 에 류트, 오보에, 거문고와 같은 악기를 배치했습니다. 어떤 경우 에는 여성 음악가가 성관계 중에 한 손에 악기 를 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수준에서 음악과 육체적 사랑 의 연결은 사랑을 나누는 데 영감 을 주는 음악의 힘에 대한보다 보편적 인 믿음을 나타낼 수 있지만 에로틱 한 그림에 악기를 포함시키는 것에도 영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다음 세계로의 재 탄생 종교에 육체적 사랑을 포함 시켰고 ,이를 위해 무덤 장식에 수많은 에로틱 한 상징을 포함 시켰습니다. 이 신성한 행위를 돕는 음악의 역할은 강력한 의미와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가장 유명한 예는 토리노 에로 파피루스, 다양한 성적 순위에서 커플을 나타내는 일련의 그림에서 발견된다. 이 장면에 대해 언급 한 많은 학자 들은 그들이 매춘 업소를 대표한다고 믿습니다. 하프 음악의 에로틱 한 힘의 유명한 예는 테티 왕 (기원전 2350-2338)의 총리 인 메레 루카의 무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aqqara 에있는 그의 큰 무덤 에는 수금을 연주하는 아내 Watetkhethor 와 함께 침대에 앉아있는 그의 구호 조각상이 있으며, Mereruka는 고위 관리의 표시 인 파리채를 들고 기대고 있습니다. 다른 주변 장면에서는 특별한 연고와 새로운 헤어 스타일로 잠자리를 준비하는 부부를 보여줍니다. 장면의 에로틱 한 힘은, 이집트인은 다음 세계로, 보장 된 다산과 부활을 믿고, 그리고 하프 음악은 의식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이 노래는 두 개의 새로운 왕국 문서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Akhenaten (1352-1336 BCE) 이라고 불리는 Amenhotep IV 통치 초기의 무덤에서 알려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현재 대영 박물관에있는 파피루스 해리스 500이라고 불리는 Ramesside (기원전 1292-1075) 파피루스 에서 알려져있다. 텍스트는, 그러나,이 상태 것을 왕 Intef의 통치에 기록 된 것이다 사람 리브 아마 800 1000 년, 중동 왕국 에드 이전. 텍스트의 언어는이 주장 과 일치 합니다. 이 노래는 무엇이 뒤따를 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지상에서의 삶을 즐기도록 촉구 합니다. 하프와 함께 가수 앞에서 정당화 된 Intef 왕의 무덤에있는 노래. 그는 행복합니다,이 착한 왕자님! 죽음은 친절한 운명입니다. 한 세대가 지나고 또 한 세대가 남는다. 조상 시대부터. 무덤에 쉬기 전에 있던 신들, 축복받은 귀족들도 무덤에 묻혔습니다. (아직) 무덤을 지은 자들, 그들의 장소는 사라졌고, 그들에게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나는 Imhotep과 Hardedef의 말을 들었습니다. 누구의 말이 전부 낭송됩니다. 그들의 장소는 어떻습니까? 그들의 벽은 무너지고, 그들의 장소는 사라졌습니다. 거기에서 오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의 상태 를 말하고, 그들의 필요를 말하고, 우리의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그들이 갔던 곳으로 갈 때까지! 그러므로 마음으로 기뻐하십시오! 건망증은 당신에게 유익합니다, 당신이 사는 동안 당신의 마음을 따르십시오! 머리에 몰약을 바르고, 고운 아마포를 입히고, 신에게 적합한 기름으로 몸을 바르십시오. 기쁨을 쌓아 라, 마음이 가라 앉지 않게하라! 당신의 마음과 행복을 따르고, 당신의 마음이 명령하는대로 땅에서 당신의 일을하십시오! 애도의 날이 올 때, 지친 마음은 그들의 애도를 듣지 않고 , Wailing은 구덩이에서 사람을 구하지 않습니다! 휴가를 보내십시오. 지치지 마십시오! Lo, 아무도 그의 물건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Lo, 떠나는 사람은 다시 돌아 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고대 이집트 사람들 과 마찬가지로 Amenemhab의 개인적인 삶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그는 Akhenaten의 아버지 인 Amenhotep III 의 통치 기간 에 살았습니다. Akhenaten 은 태양 만 Aten 신 으로 숭배되어야한다고 선언 함으로써 이집트 종교를 근본적으로 변경 한 최초의 왕 입니다. Amenemhab은 Akhenaten이 태양신 Re에 대해 부른 노래로 Akhenaten의 믿음을 예상했습니다. Amenemhab은 Amenhotep III 법원의 중요한 구성원이었을 것 입니다. 그는 그의 비문에 따라 왕과 함께 외국을 여행했습니다. 아마도 그는 어린 Akhenaten 을 알고 왕자의 신념에 영향을 미쳤을 것 입니다. 비석에서 Amenemhab 은 Akhenaten 종교의 일부였던 아이디어 인 창조신으로서 태양을 말합니다. 아 메넴 합은 중요한 사람 이었음에 틀림없지 만 그의 삶 의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Iti는 고대 이집트에서 이름이 보존 된 최초의 전문 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