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의 예술적 렌더링

Neferhotep, Renseneb 및 Sathathor에 속한 Abydos의 Stelae는 음악가의 예술적 렌더링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이 저명한 남녀가 자신의 기억을 기리기 위해 기념비에 음악가를 포함 했다면 음악가는 부끄러운 것으로 간주 되지 않았어야합니다. 문학에는 음악가 의 역할 을 맡은 공주와 여신의 예가 있습니다. The Story of Sinuhe에서 Senwosret I의 딸들은 Sinuhe가 이집트로 돌아온 것을 기리기 위해 시스 트럼을 연주하고 노래했습니다. 파피루스 웨스트 카 (Papyrus Westcar)에 담긴 후기 중세 시대 이야기 에서 여신 그룹과 신은 자신을 전문 음악가로 위장하여 음악가가되는 것에 대해 비난 할만한 것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왕국 지위. 무덤 벽에 고인과 관계가없는 음악가 의 존재 로 알 수 있듯이 , 신 왕국 (기원전 1539 ~ 1070) 에서 점점 더 많은 전문 음악가 를 지지하는 증거가 더 많이 있습니다. 문학과 무덤 그림 모두에서 음악가들이 누리는 엘리트 지위 에 대한 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pyrus Anastasi IV의 한 구절은 술에 취해 술에 취한 남자의 부모 , 매춘부 손님의 실망을 표현합니다. 그들은 그가 고도로 훈련 된 음악가이기 때문에 그들이 그에게 기대했던 행동이 아니라고 제안합니다. 신을위한 의식을 외쳤던 여왕들을 포함 하는 새 왕국에서 성가의 높은 지위는 또한 음악 훈련이 엘리트 특성 임을 시사합니다. 가수들은 신들을 섬기고 엘리트 가정에서 사무실이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넘어 가면서 서로를 계승했습니다. 예를 들어, 왕의 총독 인 Rekhmire 의 여성 가족 구성원 은 거의 모든 음악가였습니다. 따라서 새 왕국에서 음악가가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음악 신성 HATHOR 및 IHY. 이집트인들은 Hathor 신, 그녀의 아들 Ihy, Bes, Isis 및 Osiris를 음악 과 연관 시켰습니다. 이집트인 들은 Dendera에있는 그녀의 사원에서 여신 Hathor와 그녀의 아들 Ihy를 신을 숭배하는 동안 주로 여성 이 연주 하는 sistrum과 menat 의 신으로 존경했습니다. Dendera 의 Hathor 사원 에는 sistra 모양의 기둥으로 지지 되는 지붕 이 있습니다. 성전에있는 성소 중 하나는 “시스 트럼 의 성소 ” 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 아래 지하실에는 특별히 장식 된 시스 트라의 부조 조각품 과 사원의 보물 중 일부가 있습니다. Hathor의 아들 Ihy는 Dendera 사원에서 시스 트럼을 연주하는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BES. Bes 신은 성전과 가정에서 음악과 관련 이 있습니다. 이집트 남부 의 필레 사원에서 베스의 부조 조각은 그가 하프를 연주하고 프레임 드럼을 연주하며 하토르 를 기리기 위해 춤을 추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가정에서 Bes는 출산 과 관련이 있습니다. 음악 과 출산 이라는 두 영역의 조합은 Papyrus Westcar에서 발견 된 이야기에서 조산사 역할을하는 여신들이 자신을 음악가로 가장 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한 New Kingdom 그림의 일부 음악가들은 Bes 신의 문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ISIS와 OSIRIS. Isis와 Osiris는 이집트 전통에 따르면 음악과 실제적인 연관성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집트에 대한 그리스와 로마의 전통은 이집트 음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플라톤 (기원전 427-347)과 같은 그리스 철학자와 역사가들이 이집트 음악에 관심을 갖게 되었을 때 이시스와 하토르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합쳐졌습니다. 이리하여 이시스와 오시리스의 종교가 지중해에 퍼지면서 , 이시스는 그녀가 모든 형태의 이집트 음악을 확립했다는 플라톤의 명성 과 함께 음악에 대한 하토르의 일부 관계를 취했습니다. 2 세기 CE에 쓰여진 Apuleius의 라틴 소설 Metamor phoses 에서 Isis는 영웅 Lucius 를 엉덩이 나 당나귀에서 시스 트럼을 사용하는 남자로 다시 변형시킵니다. 그리스 작가 Plutarch (45-125 CE) 는 오시리스가 그의 이성과 그의 음악 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했다고 기록했습니다. 실제로 이집트인들은 오시리스를 침묵의 제왕이라고 불렀고 그의 예배 중에 음악을 금했습니다. Plutarch 는 또한 Busiris에있는 Osiris의 사원에서 트럼펫을 연주 할 수 없다는 전통을 보존했습니다. 그 소리 는 때때로 비슷한 소리 를 낼 수있는 정체 불명의 동물로 대표되는 그의 사악한 형제 Seth의 신을 상기시키기 때문 입니다.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 171 MADAURUS의 음악 APULEIUS : 이집트 음악에 대한 로마의 견해 소개 : 이집트인들은 음악 에 대해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그리스와 로마 작가들은 로마 소설가 인마다 우 루스의 아풀 레이 우스를 포함하여 이집트 음악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기원 2 세기에 라틴어로 쓰여진 그의 소설 ‘변태’ 에서 영웅 루시우스는 마술처럼 엉덩이로 변신 한 후 이집트 여신 이시스 를 숭배하여 원래 형태 로 마술처럼 돌아 왔습니다. 여신이 그에게 나타나 그를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바꾸는 데 그녀의 도움을 약속 합니다. 음악과 악기 는 이시스 숭배와 변혁 모두에서 역할을합니다. 이 구절에서 Lucius 는 Isis에 대한 그의 찬양에 대한 대답을 듣습니다. 이렇게 내가기도를 쏟아 내고 불쌍한 통곡을 덧붙였을 때 , 내 시들고있는 영혼에 다시 잠이 퍼져 그 모래밭에서 나를 압도했다. 나는 lo! 바다 한가운데서 신의 얼굴이 일어 났고, 파도 위에 신들도 감탄해야 할 얼굴을 보여 주었다. 소금물 을 털어 낸 몸 전체의 광채가 서서히 내 앞에 서있는 것 같았다. 나는 당신에게 그녀의 멋진 외모를 전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그녀의 풍성하고 긴 머리, 그녀의 신성한 목에 부드럽게 말리 거나 느슨하게 펼쳐져 부드럽게 흘러 내립니다.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은 매우 다양했습니다. 에 들어 그녀의 오른손 그녀가 약간있는 청동 흔들어 낳은 금속의 박판을 가로 질러 중간 추력로드 벨트처럼 곡선 선수는 울리는 소리 방출 아암 세 떨리는 덜컹 거림을 만들 때한다. 왼쪽에서 손 황금 선박이 걸려… 이러한 위대한이었다 아라비아의 축복 향기, 호흡, 여신 하나님의 음성에 저를 해결하기 위해 막달라을. “라 , 루시우스, 너에게 감동을 받아 기도한다. 나는 우주의 어머니, 모든 요소 의 여주인 , 시간의 첫 자손, 가장 높은 신, 죽은 자의 여왕 , 무엇보다도 천상의 존재. … “ 나는 여기서 당신의 병을 불쌍히 여기고 있습니다. 나는 보좌관과 위안 을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눈물과 통곡을 멈추고 슬픔을 제쳐두십시오. 나의 섭리를 통해 구원의 날 이 지금 당신을 위해 새벽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내 명령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는 밤을 따릅니다 일 영원한 종교적인 제재 나에게 최선을 다하고있다. 그럼 언제 겨울의 폭풍은 가라 앉았고 바다 의 거친 파도는 가만히있었습니다. 제 사제들은 지금 항해 할 수있는 바다에 새 나무 줄을 서약하고 새해 항해의 첫 열매로 제공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염려하거나 모독 하지 않는 마음으로 그 신성한 의식을 기다려야합니다. “ 내 제안에 따라 움직이는 행렬의 한가운데에있는 신부는 오른손의 시스 트럼에 부착 된 장미 왕관을 들고 다닐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체없이 군중을 헤쳐나 가고 나의 호의에 의지하여 열렬히 행렬에 참여하십시오. 다음 근처에 도착 하면, 그의 손을 키스 따 의미처럼, 사제 부드럽게 입으로와 t 오프 캐스트 즉시 장미를 그가 미워하고 오래 전에 그 사악한 짐승의 숨길 나. … 당신은 참으로 행복한 사람으로 살 것입니다. 당신 은 나의 보호 안에서 영광으로 충만하게 살 것 입니다. …” 이렇게 존경받는 신탁은 끝났고 , 정복되지 않은 신은 그녀 자신의 존재로 물러났습니다. 사람들의이 재미있는 기쁨이 곳곳에 나타나고있는 동안 구세주 여신의 고유 행렬 이 다가오고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많은 악기 의 매력적인 음악 과 가장 달콤한 멜로디 의 파이프와 플루트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들은 백설 공주 튜닉으로 빛나는 가장 엄선 된 청년들의 유쾌한 합창단이 이어졌다. 그들은 노래의 여신의 도움을 받아 숙련 된 시인이 음악을 위해 작곡 한 매혹적인 노래를 반복 했고,이 주제 에는 다가올 엄숙한 서약에 대한 음악 서곡이 수시로 포함 되었습니다. 갈대를 통해 반복 하여 오른쪽 귀를 향해 옆으로 들고 사원과 그 신성에 전통적인 곡조를 잡은 위대한 사라 피스에게 바친 플루트 연주자들도 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거룩한 행렬을 위해 길을 맑게하십시오!”라고 외쳤 습니다. 그리고 보라! 가장 도움이되는 여신의 약속 된 축복이 여기 와서 제 운명과 구원을 가져다주는 사제가 다가 옵니다. 그는 신성한 약속이 예언 한대로 장비를 갖추고 있었고, 오른손에는 여신을위한 시스 트럼과 나를위한 면류관을 들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면류관은 매우 많은 수고를 견디고 많은 수고를 겪은 후 가장 적합 했습니다. 위태로운 여신 의 섭리로 저를 잔인하게 휩쓸었던 운세를 극복하고 있었습니다. … 처음에는 칙칙한 칫솔모가 떨어지고 거친 가죽 이 얇아지고 뚱뚱한 배가 가라 앉았고, 발바닥은 이제 발굽이 아닌 발가락으로 끝나고 손 은 더 이상 발이 아님을 똑바로 세우고 있습니다. 내 높은 목이 수축하고 입과 머리가 둥글게되었습니다. 나의 거대한 귀는 예전의 날씬함을 되찾았고 나의 바위 같은 어금니는 인간의 크기로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나의 오래된 고통의 주된 나의 꼬리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함께보기 댄스 : 컬트 댄스; 종교 : AKHENATEN 및 NEFERTITI 풍부한 음악 문서 의 시대 에 오시리스 음악의 신화. Akhenaten과 Nefertiti 의 통치 기간은 기원전 1352 년부터 1336 년 까지 17 년에 불과했지만 Akhenaten의 예술가 들은 음악 제작의 많은 장면으로 궁전, 무덤 및 사원을 장식했습니다. 이 짧은 기간 은 이집트 종교 의 극적인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Akhenaten 은 신의 왕 Amun의 숭배를 포기 하고 태양 의 물리적 디스크 인 Aten 신을 대체했습니다. 그는 Amun의 사원을 폐쇄하고 왕실을 테베와 멤피스의 집에서 텔 엘 아마르 나 (Tel el Amarna) 부지의 새로운 도시 로 옮겼습니다. 따라서이 기간은 Amarna 시대라고 불리며 Amun의 종교를 복원 하고 왕실을 Thebes로 반환 한 Tutankhamun 의 통치 를 포함합니다. 음악 제작 장면의 풍부함 과 다양성은이 기간 동안 음악의 주요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많은 장면에서 Akhenaten의 여섯 딸이 sistrum과 menat ( 예배에 사용되는 두 개의 신성한 딸랑이)을 연주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왕실 딸이 Aten 컬트의 음악 생활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법정에 외국 음악가가 그림 으로 등장하는 것은 Akhenaten 통치 의 국제적 성격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