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누헤 텍스트의 생존 이야기

그러나 더 많은 수의 시누헤 텍스트의 생존이 보존 의 우연 인지 아니면 생존 을 위해 주변에 더 많은 사본 이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문학적 생산의 명백한 격차에도 유사한 문제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신 왕국 (기원전 1539 ~ 1075) 에는 19 세기 (기원전 1292 ~ 1190 년)로 거슬러 올라가는 중요한 이야기가 많으며 똑같이 중요한 18 세기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이집트 (기원전 2675 ~ 332 년) 왕조 (기원전 1539 ~ 1292). 학자들은 18 대 왕조 시대에 내러티브가 중요하지 않았거나 발견의 사고로 인해 당시 쓰여진 텍스트가 살아남지 못했거나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고 결론 을 내릴 수 있습니까? 이러한 문제에는 즉각적인 해결책이 없습니다. 문학의 유형. 주제 는 고대 이집트 문학의 유형 을 이해하는 열쇠 중 하나 입니다. 자서전은 고대 왕국 에서 시작된 가장 오래된 주제 입니다. 자서전은 무덤에 기록되며, 고인이 된 무덤 소유자의 삶에서 발생한 사건과 함께 헌금을위한기도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저자 가 이집트의 정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삶을 살았 음 을 보여주는 고정 관념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언은 이집트 작가들에게 다음으로 가장 인기있는 주제였습니다. 현대 학자들은 이러한 텍스이라고 한 TS를 ” 그들이 주로 실용적인 팁에 대처하지만, 지혜” 경력 및 상사와의 상호 작용. 지혜 에는 도덕적 삶의 본질에 대한 정보 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제는 도덕적 가치와 현실의 차이였습니다. 비관적이라고 불리는이 문헌 은 정치적 혼란의시기를 거쳐 1 차 중기 (기원전 2130-2008 년) 말기 에 등장했습니다. 비관적 문헌은 지배 계급의 가치를 대변하고 정치적 분권화 기간 동안 권력 상실 을 한탄한다. 실제로 도덕성은 이집트 중앙 정부 의 회복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러티브 는 중 왕국의시와 산문 에서 모두 등장했으며 19 대 왕조와 후기에 더욱 인기 가있었습니다. 중세 왕국 이야기에는 Sinuhe라는 남자의 모험과 산문으로 나레이션 된 난파선 선원의 경험 을 다루는 서사시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왕국과 후기 시대의 이야기는 신의 활동에 더 관심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저자 는 고전적인 언어 보다는 사람들의 동시대 연설 로 구성 했습니다. 고대 사랑 시에 대한 현대 지식은 19 왕조에 국한되어 있지만 이것 역시 발견의 우연한 것처럼 보입니다. 사랑의시는 그들의 관심과 관심이 너무 현대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특히 매력적입니다. 어린 소녀는 친구와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남자 친구를 살짝 보고 싶어하거나, 소년 은 그녀가 강가에 머무르는 동안 여자 친구를 놀라게 할 계획을 세웁니다. 문학 주제 이집트 글쓰기 및 언어 출생 및 손실. 이집트어를 상형 문자로 쓴 최초의 증거 는 기원전 3300 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90 년대에 고고학자 군터 드레 이어 는 기원전 3300 년부터 약 3100 년까지 통치했던 초기 이집트 왕들의 이름이 새겨진 물개 그룹 인 가장 초기에 알려진 비문을 발견했습니다. BCE, 이집트 중부에 위치한 Abydos 마을. 드레 이어의 발견은 새로운 이집트의 첫 번째 문자 언어 것을 제안 , 수메르의-데이트를 사전 동부 지중해에서 쓰기 시스템을 한 다음 가장 오래된 문자 언어, 3000 BCE에 대한 이라크 지금 현대 무엇에 발명 상형 문자와 이집트 쓰기의 더 필기체 라는이 이집트에서는 거의 3,500 년 동안 계층적이고 민주적 이었습니다. 피라미드 텍스트 (Pyramid Texts), 5 세기 말과 6 세기 초 왕실 피라미드에서 발견 된 장례식 전례 와 같은시기 (기원전 2500 ~ 2170 년)의 무덤에서 발견 된 자서전 은 최초의 알려진 이집트 문학을 구성합니다. 모호한 날짜는 대조적으로 첫 번째 비문의 알 수없는 서기관, 마지막 상형 문자로 작성 알려진 이집트의 비문 24 년 8 월 394 CE와에 날짜와 동등한 포함 남 서기관의 전자, Nesmeterakhem, Nesmeter의 아들 을 구성하고 조각하는 사람들 이집트 남쪽 국경에있는 필레에있는 이시스 신전 의 벽 에 걸려 있습니다. 이 무렵, 마케도니아 그리스인은 알렉산더 대왕 이 영국을 정복 한 기원전 332 년에 이집트를 통치 했지만 그리스어는 알렉산더가 정복 하면서 이집트 정부의 공식 언어 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집트인들 사이에서도 지배 계급은 그리스어가 이제 권력과 성공 의 열쇠가 되었기 때문에 그리스어 를 말하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Philae에서 마지막 상형 문자가 비문 된 지 약 100 년 후, Alexandria에 살았던 Horapollo 라는 이집트인 은 그리스어로 The Hieroglyphics of the Egyptian이라는 책을 썼는데 , 상형 문자 문자 체계를 완전히 오해했습니다. Horapollo는 아마도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에서 찾은 목록에서 상형 문자에 대한 설명을 기반으로했을 것입니다. 그는 특정 상형 문자 기호의 의미에 대한 정확한 사실에 접근 할 수 있었지만 대부분의 상형 문자 기호가 음성 값을 가지고 있고 상형 문자가 일반 언어를 쓰는 수단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는 상형 문자가 신비에서 시작된 독자들에게 철학적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있는 그림이라고 썼습니다. Horapollo의 아이디어 는 지식 을 달성하는 데있어 묵상의 역할을 강조한 그의 생애 동안 그리스 철학 학교 인 신 플라톤주의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Horapollo는 상형 문자가 묵상의 대상이며 따라서 지식 의 근원 이자 표현 이라고 믿었습니다. 호라 폴로의 책은 1419 년 이탈리아에서 현대 출판 된 그의 책과 프랑스 학자 J.-F. 사이에서 403 년 동안 초기 유럽 학자들을 길잡이로 이끌었습니다. 1822 년 Champollion의 상형 문자 해독.

1822 년 Champollion은 이집트 상형 문자 를 읽은 최초의 현대인이되었습니다. 그는 상형 문자 연구를 기원전 196 년 3 월 27 일에 해당 하는 날짜가 적힌 삼 국어 비문 인 로제타 스톤 (Rosetta Stone) 에 기초하여 멤피스의 사제 를 특정 세금에서 면제하는 프톨레마이오스 6 세 왕 이 내린 법령 으로 그리스어, 이집트어로 기록되었습니다. hieroglyphic 및 Egyptian Demotic에서는 상형 문자에서 파생 된 필기체 쓰기 시스템입니다. Champollion은 상형 문자가 그리스어와 같은 텍스트를 나타낸다는 가정하에 그의 작업을 시작 했습니다. 유럽 학자들은 고대 그리스어를 읽을 수있는 능력을 잃지 않았기 때문에 Champollion은 그 비문 부분의 내용을 거의 이해 하지 못했습니다. Champollion은 1819 년 에 상형 문자에 대한 개인 작업을 했지만 게시하지 않은 Thomas Young 이라는 영어 학자를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 안에 상형 문자가 새겨진 타원 이 Rosetta Stone 에 새겨진 타원이 프톨레마이오스 6 세 왕의 이름을 소리 나는 글 이라고 제안했습니다. Champollion 은 그리스어 텍스트에 의존하여 프톨레마이오스의 이름 을 나타내는 표지판에 소리를 할당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19 세기 초 이집트 남부에서 영국으로 가져온 기념물 인 Bankes의 Obelisk에있는 그리스어와 이집트 상형 문자의 텍스트를 비교했습니다. 이 기념비는 그리스어 비문 전시 이름 클레오 파트라와 상형 문자 inscrip의와 기 그 안에 표지판 타원형을 포함했다. Champollion 은 프톨레마이오스와 클레오 파트라의 이름에 공통적 인 “p”, “t”, “o”, “l”, “e”라는 소리를 가지고 두 그룹의 상형 문자를 비교했습니다. 그는 예상되는 상형 문자 기호가 예측 가능한 위치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프톨레마이오스의 첫 번째 소리 인 “p”와 클레오 파트라 의 다섯 번째 소리 인 이름을 쓰는 첫 번째와 다섯 번째 위치에 동일한 기호가 표시되었습니다. “t”, “o”, “l”및 “e”사운드에 대해서도 동일한 기대치를 충족 했습니다. 이 비교 는 상형 문자가 신비 롭고 철학적 인 상징이 아니라 소리 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Champollion은 알려진 소리의 등가물 로 이러한 알려진 기호 를 사용하여 기원전 31 년에 옥타비아 어 (이후 로마 황제 아우구스투스)가 나라를 정복 한 후 이집트를 통치 한 많은 로마 황제 의 이름 에 대한 상형 문자를 신속하게 식별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스 문자로 작성된 이집트 언어의 마지막 단계 인 Coptic의 상형 문자로 작성된 이집트 단어 의 의미를 추가로 식별합니다. Champollion의 발견 이후 후속 학술 연구는 이집트 언어, 문법 및 세계 언어에서의 위치에 대한 거의 완전한 이해를 가져 왔습니다. 이집트의 다이얼. 이집트 학자들은 이집트 언어의 다섯 가지 방언을 발견했으며 모두 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언은 어휘, 그램의 특징으로 구별되는 다양한 언어입니다. 116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문학 같은 텍스트가 고대 이집트인 상형 문자의 두 가지 형태 로 쓰여진 로제타 스톤 그리스어 뿐만 아니라 민주적 입니다. 이 돌의 발견은 1822 년에 민주 적이고 상형 문자 의 해독으로 이어졌습니다.

다른 품종의 발음, 그러나 그들과 함께 단일 언어로 구성됩니다. 일부 방언은 한 국가의 다른 지역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집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른 방언은 시간으로 구분됩니다. 이 현상 의 더 친숙한 예 는 중세 영어 시인 Beowolf와 Chaucer의 Canterbury Tales 의 언어입니다. 그들은 영어 방언으로 구성되었지만 현대 영어 사용자에게는 거의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시의 언어는 여전히 우리 현대 언어 의 타고난 조상 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고대 이집트어, 중세 이집트어, 후기 E gyptian, Demotic 및 Coptic 이라고하는 이집트 의 방언 은 각각 언어의 이전 변증법 단계에서 성장했으며 다른 시대를 나타냅니다. 또한 학자들이 서면 증거로 인식 할 수없는 지역 방언 이 있었음에 틀림 없다. 파피루스, 돌 및 기타 글쓰기 자료에 보존 된 방언 중 가장 오래된 것은 고대 이집트인으로, 고대 왕국 ( 기원전 2675-2170 ) 무덤 에서 발견 된 피라미드 텍스트와 자서전 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중세 왕국 (2008 ~ 1630 BCE)에 사용 된 중세 이집트어 는 이집트에서 가장 중요한 방언이었습니다. 이집트인들이 일상 언어 로 말하기를 중단 한 후 1,500 년 동안시와 산문을 작성하는 데 사용 된 고전 언어였습니다. 후기 이집트인은 신 왕국 (기원전 1539-1075) 의 일상적인 연설 이었으며 인기있는 이야기의 저자들이 선호 했습니다. 로마 시대 (기원전 664 ~ 395 년) 말기 동안 이집트인 들이 연설 에 사용했던 데모 틱 은 대중 문학과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수단이었습니다. 민주당이 이집트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우세 했던 동시에 지배 계급은 그리스어를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리스 알파벳과 그리스어에서 찾을 수없는 소리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추가 문자로 작성된 콥트어 는 이집트 언어의 마지막 단계이며 CE 1 세기에 등장했습니다. 이집트 기독교인들은 여전히 그것을기도의 언어로 사용합니다. 이집트인들은 641 CE LANGUAGE FAMILY 에서 모슬렘이 자국 을 정복 한 후 아랍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대 이집트 방언 은 Hamito-Semitic 또는 Afro-Asiatic 이라는 하나의 언어와 하나의 언어 계열을 형성 합니다. 언어 계열은 일반적으로 유사한 어휘 와 문법을 가진 언어를 그룹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