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왕국의 사원에대한 이야기

새로운 왕국 사원입니다 뉴 킹덤입니다. 신왕국(1539-1075년)입니다. 기원전)는 이집트의 가장 위대한 지리학의 시대이다. 범위. 중왕국 말기 (약 1630년)입니다. B.C.E))는 셈족어를 사용하는 민족이 시나이 사막과 북쪽에 가장 가까운 동쪽 삼각주를 지배했습니다. 이집트의 일부입니다. 민족의 정복이든 점진적인 침투이든 간에 이 집단은 (출신으로부터) 히코스를 불렀다. 이집트의 헤카-하수트라는 용어는 “외국인 혐오자”라는 의미이다. “국가”)는 국가의 북부를 통치했습니다. 새로운 왕국은 일련의 왕자들이 시작되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집트는 테베의 남부에서 통치하고 있었습니다. 이집트 영토를 벗어난 현소족입니다. 그들은 결국에 그 사람들입니다. 통일된 이집트를 통치하고 그들의 통치를 시리아로 확장했습니다. 서북쪽이고 현대 수단에 잘 들어옵니다. 이 지역들에서 들어오는 세금들은 이집트를 더 나은 나라로 만들었습니다. 당시 지중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이다. 아키텍처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분류입니다. 19세기 이후로, 이집트학자들은 뉴 킹덤 사원을 다음과 같이 분류했습니다. 신에 대한 숭배 사원이거나, 또는 에 대한 장례식 사원이거나 둘 중 하나다. 돌아가신 왕 신전에 대한 잘못된 인식은 이집트인들이 영구적으로 확립된 이교도를 기념하는 장소이자, 빈소 신전을 기념하는 장소이다. 장례식을 거행할 장소가 이 부서를 육성했습니다. Gerhard Haeney, Dieter Arnold, 그리고 같은 이집트학자들입니다. 알렉산더 바다위는 이집트인으로부터 그것을 알아냈습니다. 원근법, 이른바 빈소 사원은 특정한 것입니다. 일종의 영구적인 컬트 사원이죠 빈소 절에서 죽은 왕은 숭배되는 작은 신들 중 하나입니다. 일차적으로 아문에게 바쳐진 숭배 집단에서요. 신왕국 시대의 이집트 판테온입니다. 더요 숭배는 그 너머에 있는 빈소에서 계속되었습니다. 왕의 장례식이 있는 날이에요 건축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들의 신전과 빈소의 신전은 매우 비슷합니다. 더요 두 개의 주요한 차이점은 오랜 시간 동안 신들의 사원에 왕들이 더해진 수많은 추가에서 기인합니다. 시간입니다. 반면에 왕들은 종종 신의 힘을 더했습니다. 사찰들—원래 계획들을 수정하는 것—이것을 증명합니다. 죽은 왕의 숭배 집단은 대개 큰 추가가 없었죠 따라서 신왕국의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은 왕실의 빈소로 취급될 것입니다. 완전히 신전이 아닌 특정한 종류의 신전입니다. 다른 종류의 사원이에요 전형적인 신의 사원이죠 신의 신전은 그의 신전입니다. 집, 즉 그의 거주지이다. 가장 흔한 고대입니다. “템플”을 뜻하는 이집트어는 1개당(집), 즉 hout당(집)이었어요. (예비, 부동산)입니다. 18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기원전 1539–1292년), 사찰 건축가들은 일반적인 3부제 계획과 유사한 표준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집들과 왕궁들, 즉 앞뜰과 대중들이 있습니다. 방도 있고, 개인 방도 있습니다. 여러 번 추가되었습니다. 카르낙에 있는 아문 신전과 같은 중요한 사원들에 종종 원래의 계획을 모호하게 합니다. 따라서 “표준 계획”입니다. 어느 하나의 절이 아니라 필요한 부품들을 지칭하는 것이며, 개별 절들을 분석하는 데 유용한 도구이다. 표준의 세 가지 부분입니다. 사원계획은 사당으로 통하는 열린 앞뜰입니다. proonaos라고 불립니다 , 공공실 , 하이포스타일로 알려진 것. 홀, 그리고 절에 있는 개인실이라고 불립니다. 나오나 사당 같은 거요 절의 앞 코트는 그 코트와 평행합니다. 이집트의 한 주택에서 출입문 바로 너머의 안뜰에 있습니다. 신전의 프로나는 전형적인 것과 유사합니다. 하이포스티일 홀은 보통 집 안에 있습니다. 넓은 홀의 형태이며, 긴 홀보다 넓다. 이거요. 집 안에 있는 비슷한 모양의 공공실과 평행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더요  Naos, 또는 사당은 신상을 수용했고 가족에 속하는 개인 침실과 유사합니다. 전형적인 이집트의 집입니다. 절에서, 건축가도 마찬가지이다. 공공실과 개인실 사이의 빛과 어둠의 극적인 대비를 강조했습니다. 게다가. 방문객이 나오 입구에서 나오스로 진행되면서 바닥이 부드럽게 솟아오르며, 방문객이 절 밖의 세속적 영역에서 승천했다는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천상의 영역입니다. 진흙 벽돌 벽입니다. 테메노 벽이라 불리는 사원 전체를 에워싸고 있어요. 세속과의 분리의식에 기여했습니다. 성전 안의 세계입니다. 표준사원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이집트학자들은 표준 사원의 입구를 주탑이라고 부릅니다.      주탑은 종종 공정의 끝에 서 있습니다. 스핑크스가 줄지어 서 있는 길입니다. 종종 거대한 조각상들이죠 킹은 앉아있거나 서있거나, 앞에 위치했습니다. 주탑에서요 주탑 자체는 두 개의 탑과 한 개의 중앙 출입구로 나뉘었습니다. 그 탑들은 직사각형으로 비스듬히 경사져 있습니다. 의 오름차순 가장자리입니다. 타워는 토러스(torus)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반자동 또는 3/4 원형 몰딩입니다. 탑의 위쪽 가장자리에는 굴토 코니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오목한 또는 오목한 것. 중공 성형입니다. 두 종류의 몰딩은 목조, 매트, 갈대 구조물의 주탑의 기원을 암시합니다. 그 탑은 있었습니다. 종종 몇 층의 높은 층과 내부에 계단이 있습니다. 출입구 자체가 타워보다 낮았고, 또 다른 건물도 있었습니다. 날개가 달린 선디스크로 장식했습니다. 문은 보통 있었습니다. 가끔 금속으로 덮인 나무입니다. 그 주탑은 있었습니다. 고고학적 유적이기는 하지만, 가장 자주 돌로 지어집니다. 진흙 벽돌 주탑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술가들은 이집트를 지키는 왕의 장면으로 장식을 했습니다. 예술과 인문학은 에라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년–기원전 332년) 47년입니다.  적들이죠 삼나무 깃발들이 앞쪽에 놓여 있었습니다. 주탑 구조물에 잘려진 틈새에 종종 있는 주탑입니다. 이것들 깃발은 주탑보다 높았고 지지되었습니다. 사원의 정체를 알 수 있는 현수막입니다. 이집트에서는 주탑을 베켄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집트의 문헌들은 이 주탑을 “하늘의 연한 산 지평선”이라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더요 주탑의 모양은 묘사하는 상형문자를 닮았습니다. 두 개의 산봉우리 사이에 태양이 떠오릅니다. 신전 주탑의 경우 태양은 신전 문간에서 걸어 나오는 신입니다. 이러한 상징성은 태양과 관련된 신들에게 특히 적절했습니다. 아문, 레, 아툼과 같이, 비록 그 입구는 다음과 같았지만 말입니다. 모든 사원은 주탑의 형태를 취했습니다. 표준사원의 앞뜰입니다 플랜. 이집트어로 웨바로 알려진 앞마당입니다. 표준의 주탑 바로 뒤에 서 있습니다. 사원계획입니다. 그것은 보통 직사각형이었고, 같은 폭이었어요. 그 뒤에 있는 하이포스티일 홀처럼요 어떤 절에서는 앞뜰에 제단을 넣어 바칩니다. 열 행입니다. 지붕의 네 면에 있는 포티코 지붕을 지지합니다. 앞코트에요 뒷벽 리드의 중앙에 있는 램프가 있습니다. 하이포스타일 홀에 들어온 방문객입니다 앞코트는 일부이다. 일반인들이 관찰한 공공장소입니다 성전 의식의 주요 부분인 신의 행렬입니다. 그곳에서 사람들은 또한 구호 장면들을 조각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나 역사적으로나 모두 왕을 묘사하는 방벽입니다. 종교적인 활동들이죠. 과거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종교적인 장면에서 군대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왕이 신들을 숭배하는 걸 보여줬어요 양지바른 중앙 법정은 어둠과 어둠의 대비를 세우는 역할을 했습니다. 방문객들이 어두운 게이트웨이를 지나갈 때 빛이 납니다. 안뜰의 불빛으로요 표준 사찰의 하이포스티일 홀입니다 이집트학자들은 이집트의 wadjit에게 그 이름을 주었습니다. “여보스티일 홀입니다.” 이 이름은 그리스어이다. 열이 더 많으므로 “열 가득 참”을 선택합니다. 지붕을 받쳐주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하이포스티일 홀입니다 길이보다 넓습니다. 건물의 중심축입니다. 중간 통로를 지나갑니다. 적어도 Ramesside Period (기원전 1292–1075년)에서는, 기둥을 따라 움직입니다. 중앙 통로는 측면의 기둥보다 큽니다. 건물입니다. 이렇게 하면 지붕이 더 높은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중앙보다는 중앙이 더 중요하죠 지붕이 더 높은 기둥에 놓이고 지붕이 더 높은 기둥에 놓입니다. 석쇠로 덮인 짧은 기둥은 분산된 빛이 건물 안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리스토리라고 불렸어요 하이포스타일의 내부 장식은 왕이 다양한 사람들에게 제물을 올리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신들. 어떤 하이포스타일 홀에서는 사단이 있었습니다. “외관의 전당”, “제사의 전당” 그리고 “제사의 전당”이 있습니다. 이 이름들은 암시하지만 완전히는 아닙니다. 하이포스티일 홀의 사용법을 설명해주세요 “출석”입니다. 신의 의식은 특정한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의식이었어요 신의 조각상이죠 이 오퍼링은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신에게 먹이를 줍니다. 표준 사찰의 성역입니다 플랜. 이집트 집의 뒷방도 마찬가지이다. 개인용 가족실, 이집트 사원의 뒷면은 성소(나오)이며, 개인용 객실이기도 하다. 신은 잠자고, 옷을 입고, 씻습니다. 신이시여, 이 경우, 종종 귀중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조각상이였다. 오직 그것만요. 대제사장들은 신을 보좌하기 위해 이 방에 들어갔습니다. 매일의 일상이죠. 어떤 경우에는 개인실에도 신의 바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사제들은 행렬을 지어 신을 운반하곤 했습니다. 자주요 하나의 신전에서 여러 신을 숭배하는 것을 수용하기 위해 신전에 여러 개의 은신처가 있었습니다.     정화 시설입니다. 사찰은 종종 포함되곤 합니다. 희생을 위해 동물을 도살할 때 사용되는 “유족 법원”입니다. 성직자들이 씻은 인공 호수입니다. 어떤 의식에서는 호수가 신의 의식 항해를 위해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호수는 때때로 신전의 일부를 둘러싸거나 직사각형 모양의 “U” 모양을 하고 있었습니다. 신왕국의 템플 오리엔테이션입니다 사원 오리엔테이션의 결정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신왕국이 구 왕국이나 중왕국보다 복잡합니다. 구 왕국 사원과 중왕국 사원의 오리엔테이션은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이른바 조서형입니다. 북쪽/남쪽 축을 선호합니다. Meidum 유형을 선호합니다. 동축/서축입니다. Alexander에 의해 수행된 연구입니다. 이집트인 이집트학자 바다위(Badawy)는 뉴(New)를 보여줍니다. 왕국 사원의 오리엔테이션은 나일강이나 그 지역 운하와의 관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신전 입구까지 나일강이 있습니다. 절의 축이 보입니다. 항상 나일강이나 강에 직각이었어야 했습니다. 운하입니다. 그래서 사찰의 방향은 강의 굽이굽이 흐르는 곳에 위치합니다. 이것이 the입니다. 고고학자들이 “로컬 북”을 언급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물이 하류로 흐르는 방향과 일치하는 개념인 특정 건물을 묘사합니다.

발행일
카테고리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