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장은 귀족과 여신을 포함

사실이 복장은 귀족과 여신을 포함하여 구 왕국 시대 에 거의 모든 여성 이 일반적으로 입었습니다. New Kingdom 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드레스 유형 도 음악가들에 의해 착취되었습니다. 에서 투트 모세 3 세 때부터 이전 표현 (1479에서 1425 사이 BCE), 일부 여성 음악가 묘사되어 칼집 드레스의 오래된 스타일. 예를 들어 Rekhmire의 무덤에서 하프 연주자와 류트 연주자 는 Amenemhet의 무덤 에서 하프 연주자와 더블 오보에 연주자처럼이 오래된 복장을 착용 합니다. 그러나 Wah 의 현대 무덤에서 류트 연주자와 오보에 연주자는 각각 허리 둘레 에 구슬 띠가 달린 헐렁하고 투명한 가운을 입습니다. 이 과도한 노출 이 사회적 지위가 낮은 것인지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마에 머리띠와 하나의 연꽃을 착용합니다.

하프 연주자는 흰색 리넨 드레스 착용 홀드로 허리에 매듭 된 스트라이프 목도리와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 167 : 연호를 통해 예술과 인문학 음악 연회에서 뮤지션의 묘사를. Thutmosis III 및 Amenophis II, 18 왕조 아래의 Vizier 인 Rekhmire의 무덤에서 나온 벽화. 왼쪽에있는 여자는 이중 갈대 관악기를 연주하고 있고 오른쪽에있는 여자는 현악기를 뽑습니다. 제자리에 있습니다. 류트 연주자는 구슬, 팔찌, 팔찌, 허리 둘레의 띠로 만든 넓은 칼라를 포함한 보석 만 착용합니다. 더블 오보에 선수는 투명한 천으로 만든 정교한 New Kingdom 드레스를 입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문고 연주자는 전통적인 시스 드레스를 입습니다. 거의 현대적인 Nakht 무덤에서 밴드는 하프 연주자, 류트 연주자 및 더블 오보에 연주자로만 구성됩니다. 하프 연주자와 더블 오보에 연주자는 투명한 천으로 만든 망토를 덮은 흰색 리넨 외피를 비슷하게 입 습니다. 류트 연주자 는 넓은 옷깃, 팔찌, 팔걸이, 허리 둘레의 거들 만 입고 다시 거의 알몸이되었습니다. 세 여성 모두 이마에 연꽃을 포함 하여 머리에 꽃 화환을 착용 합니다. 그들은 또한 가발 위에 전형적인 향이 나는 지방 콘을 착용합니다. 이 콘은 저녁 동안 녹아 달콤한 향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예 에서 18 왕조 동안 공연자들의 복장 에 많은 다양성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New Kingdom의 여성 뮤지션 들은 종종 파티에서 누드, 보석 만 착용하거나 몸 을 드러내는 매우 얇은 옷을 입고 공연했습니다. 많은 학자들은이 관습을이 여성들이 하위 사회 계층에 속했다는 증거로 해석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모든 계급의 이집트 여성들은 따뜻한 기후에 적합 하고 여성의 형태 를 강조하는 옷을 입었습니다. 엘리트 여성들은 신에게 기도하는 모습을 보여도 투명한 가운을 입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과도한 노출에 대해 매우 편안해 보였으며이를 낮은 지위 의 표시로 간주하지 않았습니다. 남성 뮤지션. 남성 음악가들은 이집트인의 전형적인 외출복을 입었습니다. 초기에는 모든 남성이 입는 전형적인 킬트를 입었습니다. 에 의해 새로운 왕국, 사람들은 자신의 드레스 의류에 튜닉을 추가하고 때로는 주름 목도리를 착용했다.

두 개의 고대 이집트 칭호는 신과 여신을 위한 의식을 외친 여성을 가리 킵니다. 그들은 매일의 의식과 특별한 축제 전례 에 참여했습니다. 매일의 의식에서 가수 들은 아침에 신을 “깨우고” 저녁 에 신을 노래했습니다. 그들의 제목은 말 그대로“가수”이고 문자 그대로“음악가”인 shemayet입니다. “가수”와 “음악가”에 대한 대부분의 증거 는 관의 제목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두 제목의 차이를 결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가수”라는 제목은 이전에 등장했으며 고대 왕국 (기원전 2675-2170) 에서 처음 알려졌습니다. “음악가”라는 제목 은 새 왕국 (기원전 1539-1075) 에서 더 잘 나온 문서 입니다. 제목은 거의 항상 그것을 보유한 여성을 Isis, Mut, Osiris, Montu 및 Amun을 포함한 특정 신과 연관시킵니다. 이 제목은 “chantress”라는 이름 으로 번역되어 통합됩니다. CHANTRESSES의 조직. 성가로 봉사 한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상류층 출신 이며, 심지어 여왕조차도 가장 중요한 성가 그룹에 속했습니다 : 신의 왕인 아문 신을 섬기는 사람들. 챈트리스는 시스 트럼으로 그녀의 노래를 동반했습니다. 이 신성한 딸랑이는 상징이 장식으로 자주 나타나는 여신 Hathor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여왕과 공주에 대한 많은 표현은 그들이 신을 위해 노래하는 동안 시스 트럼을 잡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네페르티티 여왕은“ 달콤한 목소리로 신을 진정시키고 두 손이 시스 트라를 들고있는 사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phyle로 알려진 4 개의 그룹으로 구성된 성가 들은 일년 내내 사원에서 번갈아 가며 봉사했습니다. 챈트리스의 역할은 이집트 사회에서 영광스러운 역할을 했으며 , 필이 섬기는 사원의 대제사장에게 직접보고하는 각 필의 추장 이있었습니다. 성가는 신의 동상 앞에서 전례를 낭송하거나 외우는 여사 제보다 전문 음악가가 아닙니다. 출처 Emily Teeter, 여성 뮤지컬 전통의 뮤지 스 재발견에서 ” 파라 오닉 이집트의 여성 음악가”. Ed. Kimberly Marshall (보스턴 : Northeastern University Press, 1993) : 68–91. 라나 트로이, 고대 이집트 신화 와 역사 의 여왕의 패턴 (스웨덴 웁살라 : 고대 지중해 및 근동 문명의 웁살라 연구, 1986). 음악가 현대 학술 편견 의 사회적 지위. 19 세기와 20 세기 의 학자들은 고대 이집트에서 음악가의 지위에 관한 가설 이 크게 달랐습니다. 이 어려움에서, 많은 부분에서 줄기 (168 개) 예술과 인문학 연호를 통해 현대적인 상태의 자신의 전망을 뮤지션, 특히 여성 뮤지션은 고대 문화를 접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학자들은 고대 이집트의 여성 음악가 들에게 그들이 유럽과 미국에서 알고있는 것과 동일한 계급 협회를 배정 했습니다. 빅토리아주의 한 학자는 엘리트가 아닌 여성 만이 전문 음악가가 될 수 있다고 제안 했습니다. 반면 에 20 세기 중반 학자 는 미국의 상류층 여성 이 피아노를 배운 것처럼 젊은 엘리트 소녀들이 고대 이집트 에서 하프 를 연주하는 법을 배웠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음악가가 명예의 장소를 차지했지만 증거에 근거가없는 진술 인 노예이기도 하다고 제안했습니다. 사실, 무덤 그림의 증거에 따르면 고대 이집트 역사 전반에 걸쳐 음악가와 가수 가 사회에서 엘리트 지위를 누 렸음을 암시 하지만 음악가의 사회적 지위에 대해 명시 적으로 언급하는 증거는 없습니다. 옛 왕국 상태. 고대 왕국 (기원전 2675-2170)에서 무덤 그림은 전문적인 여성 뮤지션 클래스는 없었지만 가정의 남성을 위해 연주 하는 높은 지위의 여성 아마추어 클래스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덤 에서 하프 를 연주하는 여성들 은 거의 항상 고인의 가족이었습니다. 그들은 Idu 의 무덤에 있는 딸 과 Meir 에있는 Pepi와 Saqqara에있는 Mereruka 의 무덤에있는 무덤 주인의 아내를 포함합니다. 후자는 Mereruka의 아내가 Watetkhethor라는 이름으로 구체적으로 식별되었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이집트인들은 무덤 의 개인 이름을 무덤에 보존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했습니다. 무덤의 목적은 무덤 소유자의 이름이 영원히 살아남 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무덤에 추가 이름, 심지어 아내의 이름이 나타 났을 때 이집트인들은 이것을 영광으로 여겼 습니다. 이 가족 구성원 이 상대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다는 추가 증거 는 Meir 의 Pepi 의 무덤에서 나옵니다. 하프 연주자로 묘사 된 그의 아내는 또한 법정에서 의 높은 지위를 인정하는“왕의 동반자”라는 칭호 를 지녔습니다. 남성이 전문 음악가가 될 수 있다는 이론 을 뒷받침하는 몇 가지 증거 가 있습니다. 남성 가수 Khufwy – 앙크 법정에서 높은 상태를 즐겼다. 그는 가수, 가수 감독관, 그리고 대 피라미드 근처 기자의 무덤 을 소유 한 플루트 연주자였습니다. 그토록 중요한 구조물 근처에있는 무덤 의 위치 와 음악가가 무덤을 소유 할 수 있다는 사실 은 그의 높은 사회적 지위를 나타냅니다. 분명히 옛 왕국 증거는 엘리트 남성과 그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 169 : 연호를 통해 예술과 인문학이 음악 SINUHE가 홈 MUSIC 환영 소개 : Sinuhe의 이야기가 가장 중요한 고대 이집트에서 문학 작품. Amenemhet I 의 암살 이후 Sinuhe가 이집트에서 Levant로 날아간 것을 묘사 하는 서사시 입니다. Sinuhe는 그가 왕 에 대한 음모에 연루되었다고 잘못 믿었 기 때문에 떠났습니다. 부재 기간 동안 Sinuhe는 베두인 부족 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는 왕의 초청을 받아 이집트로 두려운 귀환 을 했지만 유목민처럼 옷을 입었습니다. 시의 끝에서 Senwosret 왕은 Sinuhe를 이집트로 환영했습니다. 왕실 공주들이 시스 트라와 함께 노래를 불렀을 때 음악 과 노래는 Sinuhe의 공식 환영 에 필수적이었습니다. 그 후 그들은 왕실 을 데려 왔습니다. 그리고 폐하 께서 여왕에게 말씀하셨습니다. “ 이봐, 시뉴에요, 아시아 인이 만든 베두인으로 오세요!” 그래서 그녀는 아주 큰 외침을 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폐하 앞에서 말했습니다. “ 정말 그가 우리의 주권자 인 주님이 아니십니까?” 그러자 폐하는“정말 그 사람이에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홀과 시스 트라를 손에 들고 목걸이를 꺼 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폐하에게 선물했습니다. “ 당신의 상태는 천국의 여인의 휘장을 가진 왕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황금 여신은 콧 구멍에 생명을 불어 넣고 , 별의 여신은 당신을 보호합니다. 화이트 크라운은 북쪽으로, 레드 크라운은 남쪽으로 갑니다. 그리고 합쳐진 것은 폐하 의 발언으로 통합됩니다. 성공은 당신의 눈썹에서 주어집니다. 당신은 가난한 사람을 악에서 구해 냈고, 두 나라의 군주 Re를 화목했습니다. 우리 모두의 여주인에 대한 찬양! 활을 풀고, 화살을 옆으로 치우고, 질식하는 그에게 숨을 쉬십시오! 이 훌륭한 것을 우리에게 주시고 , [우리의] 사랑하는 땅에서 태어난 이방인 궁수 , 북풍의 아들, 외국 족장에게 찬성 하여주십시오. 그는 당신을 두려워하여 도망 쳤습니다. 그는 당신을 두려워 하여 땅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당신 을 바라 보는 얼굴이 희미 해져서는 안되며 , 당신 을 바라 보는 눈에 두려움이 없어야합니다.” 그러자 폐하는“그는 앞으로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은 음악을 배우고 음악은 엘리트 사회 의 일부 였습니다. 중간 왕국 상태. 중 왕국에서 음악가에 대한 증거는 다른 시대 보다 희박 합니다. 그러나 엘리트 들 사이에서 음악가의 예가 있거나 적어도 Abydos의 기념물과 심지어 공주들 사이에서 석비를 얻은 계급이 있습니다. 고위 관료 인 세바 세수는 자신이 10 명의 음악가 를 양성했다고 그의 무덤에서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