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자인 하프 연주자

그녀의 이름은 반주자 인 하프 연주자 인 Hekenu 와 함께 사카라에있는 판사 이자 신부 인 Nikawre와 그의 아내 Ihat 의 무덤 거짓 문에있는 부조 조각에 등장합니다. 에서는 릴리프, ITI Hekenu는 대향 바닥에 앉아있다. 그녀의 오른손 은 하프 연주자를 향해 몸짓을한다. 이집트 예술가들이 가수 를 대표 하는 일반적인 방법 인 그녀의 왼손을 귀에 대고 있습니다. 사실이 손을 대는 제스처는 오늘날 많은 이집트 가수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Iti는 이 기간 동안 모든 계층의 여성들 이 입었던 전형적인 고대 왕국 시스 드레스를 입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짧고 , 무덤 주인의 아내 처럼 가발을 쓰고 있지 않습니다. 상형 문자 캡션은 그녀의 이름을 제공하며 다른 정보 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집트인들은 무덤에 사람의 이름을 포함시키는 것을 영예로 여겼 습니다. 특히 그 사람 이 가족이 아닌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Iti가 가족 이었다면 그녀의 관계가 포함되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집트 학자들은 그녀가 Nikawre의 가족의 구성원이 아니라 무덤에서 초상화 로 영예를 얻은 전문 가수라고 믿습니다. 그녀의 명성 에도 불구하고 그녀 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가수 하프 연주자 HARPIST AND SINGER. Henu의 아들 인 Neferhotep 은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초기에 알려진 가수 / 하 피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초상화와 그의 노래는 Iki라는 남자의 비석에 포함되었습니다. 석비에서 이키는 그의 아내가 그의 뒤에 서있는 동안 헌금 테이블 앞에 앉아 있습니다. Neferhotep은 테이블 반대편에서 플레이합니다. 그는 연주 할 때 하프 옆에 무릎을 꿇 습니다. 그는 부유 한 사람들의 초상화에 그려진 뚱뚱한 이집트 예술가들의 롤로 묘사됩니다. 그는 또한 매우 밀접하게 자른 머리카락을 착용합니다. 그의 눈은 눈이 멀었거나 그의 눈이 감정으로 감겨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Neferhotep의 노래는 그의 앞에 새겨진 네 개의 짧은 상형 문자 열로 녹음됩니다. 노래에서 Neferhotep은 죽음 이후 무덤에서의 삶을 칭찬합니다.

Anonymous, The Story of Sinuhe (c. Twelfth Dynasty, 1938–1759 BCE) — 이집트의 전국 서사시에는 Sinuhe가 레반트로 여행을 마치고 돌아 왔을 때 음악적 환영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nonymous, Songs from Paheri ‘s Tomb (c. 18 왕조 초기 , 기원전 1539-1425 년) — 이 무덤에 녹음 된 일련의 농업 작업 노래. Anonymous, Song from the Tomb of King Intef (c. Early Eleventh Dynasty (c. early Eleventh Dynasty (?), 2075–2008 BCE)- 다음 생 에서이 생을 즐기는 것을 강조하는 반주를 부르는 노래 는 불확실하다. Anonymous, Story of Two Brothers (c. Ramesside 시대, 1292–1075 BCE) —이 이야기에는 “양치기의 노래”가사에 언급 된 사건을 자세히 설명하는 ” Bata Mutilates Himself ”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puleius (Lucius [?] Apuleius), Metamorphoses 또는 The Golden Ass (c. 155 CE) —이 소설 은 그대로 살아남은 유일한 로마 소설 로 음악과 함께 이집트의 종교 행렬을 묘사하는 유명한 이야기 를 포함합니다. Neferhotep, Iki를위한 Neferhotep의 노래 (c. 12 대 왕조, 기원전 1938–1759)-내세의 기쁨을 강조하는 반주를 위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Tjeniaa, Nebankh를위한 Tjeniaa의 노래 (c. Twelfth Dynasty, 1938–1759 BCE) — 내세의 기쁨을 강조하는 하프 반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2625–2585 스네 페루 왕은 자신을“마트의 소유주 ”라고 부르는 최초의 이집트 왕으로 , 세계 에서 정의를 유지 하는 그의 역할을 강조 합니다. 2 500–2350 5 대 왕조 의 최초 이집트 무덤 전기 에는 고인 이 마트 (“올바른 행동”)라는 이름으로 불행한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 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계 창조에 대한 이집트 사상에 대한 첫 암시 는 왕실 장례식 인 피라미드 텍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938 ~ 1759 12 대 왕조에서 일련의 가르침이 마트를 묘사합니다. 이러한 가르침의 대부분은 5 대 왕조 총리 인 프타 호텝 (Ptahhotep)과 같은 과거 의 유명한 남성 들에게 기인합니다. 중세 왕국 관 에서 발견되는 주문 인 관 텍스트 는 마트를 사용 하여 내세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 합니다. 그들은 또한 인간 의 창조 와 신의 눈물을 연결합니다. 1919–1875 Amenemhet의 가르침 I은 그의 아들 Senwosret I의 통치 기간에 작성되었습니다. 학자들은이 텍스트를 가장 초기의 왕실 철학적 가르침 으로 인정 하며 다른 사람 의 충성심에 대한 냉소주의로 유명 합니다. 1539 ~ 1075 새 왕국에서 왕 은 세계 에서 정의를 보장하는 방법으로 신 에게 마트를 선물하는 의식을 정기적으로 수행합니다. 새로운 왕국의 저자 Any와 Amenemope 는 개인의 올바른 행동 조차 신들이 정의를 제공 할 것이라고 보장 하지 않을 가능성에 대해 씁니다. 새 왕국에서 망자 의 책은 올바른 행동과 내세에 대한 인정을 명시 적으로 연결합니다. The Teachings of Ptahhotep, The Teachings of Hordjedef, The Teachings for Merykare 의 새로운 왕국 사본은 이러한 중 왕국의 철학적 텍스트 가 학교에서 계속 연구 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478–1458 하트셉수트는 ” 태양신 Re 의 영혼 은 정의 “라는 아이디어의 구체화 임을 강조하는 Maat-ka-re 라는 왕좌 이름 을 사용합니다. 하트셉수트 는이 목적으로 사원이 처음으로 사용 된 마트 사원 에서 대관식을 축하 합니다. 1390–1352 왕 아멘 호텝 3 세는 왕좌 이름 인 Neb-maat-Re를 선택합니다.이 이름은 그가 “Re의 정의를 소유 한 사람” 임을 강조합니다. 1352–1336 Akhenaten과 Nefertiti는 그들의 신 Aten 에게 maat (“올바른 행위”)를 주된 의식으로 사용합니다. 1332 ~ 1322 천상의 소의 책에서 처음으로 알려진 텍스트는 죽음이 들어 오기 전의 이상적인 세계 를 묘사 합니다. 이 텍스트는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나왔습니다. 1319–1292 Horemheb 왕 은 maat의 이름으로 처벌 을 제재 하는 이집트 최초의 서면 법률 코드를 만듭니다. 이집트의 신 토트는 처음에는 “ 미스터리를 아는 자 ” 라고 불리며 토트가 비밀 지혜를 주관 한 그리스 사상 의 이집트 기반을 확립 했습니다. 1290–1279 King Sety I가 Menmaat-Re라는 왕좌 이름을 취합니다. 이는 ” Re 의 정의 는 굳건합니다” 를 의미 합니다. 1126–1108 신의 배를 견인하는 자칼의 그림이 일반적인 음성 학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Ramesses의 IX 무덤 에서 “tow”동사의 쓰기. 이러한 지적 퍼즐은 모든 상형 문자가 음성이 아닌 상징적이라는 그리스 사상을 낳았을 수 있으며, 상형 문자는 철학적 개념만을 표현 한다는 생각으로 이어졌습니다. 21 세기에 만들어진 1075 ~ 945 개의 부적은 별이 지구에서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최초의 증거 이며 아마도 초기 점성술의 반영 일 것입니다. 오 소르 콘 2 세의 무덤에서 나온 874 ~ 830 개의 완장 은 별을 왕의 수호자, 아마도 초기 점성술 형태 로 묘사합니다. 760-525 대제사장 인 아문의 신의 아내 는 25 대 와 26 대 에 마트를 신들에게 바치는 책임을진다. 716–702 프타가 어떻게 말로 세상 을 창조했는지 설명하는 멤피스 신학의 유일한 사본은 샤바카 왕 의 통치 기간 에 돌에 새겨 져 있습니다. 525–404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투스는 자신의 컬렉션 인 The Histories에서 이집트인을 묘사하는 전통을 시작 합니다. 이집트 사회에 대한 그리스어 해석은 1822 년 Champollion이 상형 문자를 해독 할 때까지 서양 이해 의 기초가 될 것 입니다. 이집트의 텍스트는 처음에 토트 신을 “ 매우, 매우, 매우 그리스”라고 부르며 그에 대한 그리스어 이름을 예상하고 “트리스 메기 스투스” 는“세 번의 위대함 ”을 의미합니다. 그리스인들은 Hermes Trismegistus를 이집트 철학 의 원천으로 간주 할 것 입니다. 381–362 Nectanebo I 통치의 신사 에는 별이 바람과 물에 영향을 미치고 질병과 급사를 일으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점성술에 대한 이집트의 믿음에 대한 초기 증거입니다. 305 ~ 30 이집트인들은 사원 의 벽에 세계 창조에 대한 최초의 연결된 기록을 작성하고 새깁니다. 이집트 서기관들은 악어 표식만으로 찬송가 전체를 쓰는 것과 같이 상형 문자로 지적 퍼즐을 발명합니다. 그러한 수수께끼는 그리스인들이 상형 문자가 소리가 아니라 완전히 상징적 이라고 믿도록 오해 하고 궁극적으로 상형 문자가 철학적 아이디어 만을 표현할 수 있다고 그리스인을 확신시킵니다. 이집트 점성가들은 왕실에서 활동하며 그리스인들에게 점성술이 고대 이집트의 믿음이라고 제안합니다. 이때 이집트 로 가져온 바빌로니아 조디악 은 점성술의 일부가됩니다.

철학 범주의 개요. 철학은 원래 그리스이었다 캘리포니아 지식의 tegory. 지식 자체의 본질 (형이상학), 선의 핵심 (윤리), 아름다움 의 본질 (미학) 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그리스 철학자들은 또한 정치와 설득 방법 (수사학)에 대한 질문 을 제기했습니다. 이 질문 중 일부만이 이집트의 사상 범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이집트인을 철학의 시작으로 여겼지 만 그리스인들은 종종 이집트인 데이터를 해석 하여 자신과 비슷한 생각을 만들어 현대 학자 들이 이집트 철학의 본질에 대해 궁금해하게했습니다. 이집트의 우려. 이집트 철학자들은 올바른 행동 과 정의에 대한 질문에 매우 관심이 많았습니다. 많은 이집트 텍스트는 독자에게 올바르게 행동하는 방법을 조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