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에 보존된 노래들

메기가 그것을 삼켰습니다. 그리고 그는 약해지고 약해졌습니다. 그리고 그의 형은 마음이 몹시 아파서 그를 위해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그는 악어 때문에 형 이 있는 곳으로 건너 갈 수 없었습니다.

이 노래는 El Kab의 Paheri 무덤 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노래 의 또 다른 부분 사본은 테베 의 Wensu 무덤 벽에 그려져 있습니다. 이 두 사이트 모두 어퍼 이집트에 있습니다. 이 노래가 확산 여부를 결정하기가 어렵 이집트의 다른 부분,하지만에 있다는 의미가 적어도 일부 노래는 다른 장소에서 반복 과 다른 시간에. 이 현상은 이집트 음악에 대한 지식의 연속성을 암시 합니다. Plowing Song We do (it). 보기! 들판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걔네들은 엄청 좋아요! 당신의 말이 얼마나 좋은지, 내 아들! 좋은 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밭이 건강합니다. 송아지가 최고입니다! Hoeing Song 나는 귀족을 위해 내 일보다 더 많이 할 것입니다! 내 친구, 서둘러 일을 끝내고 좋은 시간에 끝내자. 추수의 노래 파트 노래 : 이 좋은 날이 땅에 간다. 북풍이 불어왔다. 하늘은 우리의 욕망을 수행합니다. 우리의 일은 우리의 욕망을 묶습니다.

로마 시대의 세 번째 구호 물은 여성이 탬버린을 때리고 덤불에서 새를 놀라게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장면 은 현재의 증거 상태로는 완전히 확인할 수없는 사냥에서 음악을 사용할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모두 고대 왕국에서 음악가로 일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악기 – 같은 하프 특정 형태 등 의 타악기가-수 중 남성 또는 여성 재생할 수, 다른 악기 성별 지정했다. 남자 만이 싱글과 더블 플루트와 오보에를 연주했고 , 여자 는 어깨 하프, 프레임 드럼, 박수 스틱, 시스 트럼을 연주했습니다. 남녀 모두 에게 열려있는 또 다른 음악적 표현 인 노래 는 거의 모든 공연의 기본이 되었기 때문에 악기 연주자는 다른 가수의 반주자 역할을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경우 자신에게 역할을 했습니다. 가수와 기악가는 대부분 전문가 였지만 여성들이 아마추어 음악가로서 가족 구성원을 즐겁게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섯 번째 왕조에서 무덤 그림은 고위 관리인 Mereruka와 그의 아내 Watetkhethor 가 하프를 연주하는 동안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른 무덤에는 고인을 위해 하프를 연주하는 고인의 아내, 딸 또는 손녀의 예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알려진 전문 가수 Iti 는 Saqqara의 Nikawre 무덤에서 한 쌍의 묘사에 따라 5 왕조 동안 하프 연주자 Heknut과 함께 연주했습니다. 그들은 Nikawre의 친척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집트 학자들은 그들이 전문가 라고 가정합니다. 앙상블. 모든 남성 앙상블이 고대 왕국의 주체가 있지만, 모든 여성 및 혼합 성 앙상블은에 라스를 통해 음악 mak164의 예술과 인문학의 무덤 장면에서 표현된다 :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 음악 여성이 하프를 연주에게, 류트를 , 탬버린. Wallpainting. 19 왕조.

결론은 이집트 의 두 가지 다른 예술적 관습 에 대한 해석을 기반으로합니다. 무덤의 부조 조각 과 그림은 레지스터로 나뉩니다. 각 레지스터는 다른 위치를 나타내거나 경우에 따라 상위 레지스터를 하위 레지스터 뒤에있는 것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대 왕국 예 에서 앙상블 의 남성과 여성 멤버는 서로 다른 레지스터에 있습니다. 그러나 Mersyankh III 여왕 의 무덤에서 무덤 소유자는 두 기록부에 위치하며, 그녀의 표현 은 다른 부조의 인물보다 두 배 큰 그림으로 식별됩니다. 이 여왕의 배치는 상위권 의 남성 앙상블 멤버 와 하위권의 여성 가수가 함께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으로 이해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같은 또한 낮은 레지스터에있는 댄서의 사실이다. 댄의 장교와 가수 가까이에 아마 이 거문고의 모든 남성 앙상블 동안, 무덤 주인 플루트와 오보에가 댄서와 가수 뒤에 있습니다. Giza의 Debhen 무덤에있는 유사한 장면은 또한 모든 레지스터에 걸쳐있는 무덤 소유자의 예술적 장치를 사용 하여 여기에서 5 개의 레지스터를 다른 레지스터 뒤에서 맨 위에있는 것으로 읽어야한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 장면에는 하프 2 개, 오보에 2 개, 플루트 1 개 , 최고 기록에 오른 2 명의 남자 가수가 포함됩니다. 두 번째 기록에는 4 명의 여성 댄서와 3 명의 여성 가수가 포함됩니다. 이 예는 모두 4 왕조에서 왔습니다. (기원전 2625–2500). 5 대 왕조 말 (기원전 2500-2350 년)이 메리의 무덤에서 한 장면 은 남성 하프 연주자, 남성 가수, 남성 오보에 연주자 와 함께 여성 무용수와 가수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무덤의 또 다른 음악 장면은 플루트, 오보에, 하프 2 개, 음역이 다른 4 명의 남성 가수로 구성된 남성 앙상블에서 4 명의 여성 가수와 9 명의 여성 댄서를 분리합니다. 따라서 무덤 장면에서 남성과 여성의 음악가 의 분리는 남성과 여성의 음악가가 따로 연주했다는 증거보다 예술적 관습에 가깝습니다. 남성과 여성을 별도의 그룹으로 그룹화하는 것은 성별에 기반한 구분보다 특정 도구와의 연관성이 더 많은 구분 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진정한 분리는 뒤쪽 의 현 (하프), 바람, 낮은 목소리의 남자 가수, 그리고 앙상블 앞쪽 의 높은 목소리의 여성 가수와 타악기 부분 사이에있을 것 입니다. 출처 Lisa Manniche, 고대 이집트의 음악 및 음악가 (런던 : British Museum Press, 1991). 에밀리 티터 (Emily Teeter), “파라 오닉 이집트의 여성 음악가”, 여성 음악 전통의 뮤지 스 재발견. Ed. Kimberly Marshall (보스턴 : Northeastern University Press, 1993) : 68–91. 음악 BUREAU의 고대 왕국 KHENER. 이집트인들은 국을 통해 조직 된 전문 가수와 무용가들의 극단 을 지칭하기 위해 khener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초기 이집트 학자 들은 무덤 그림이 항상 개인 숙소 에서 한 남자를 즐겁게하는 여성 가수와 댄서를 묘사했기 때문에 khener가 특별히 하렘에 부착되어 있다고 오해했습니다. 이 잘못된 식별 은 중동 의 이슬람 관습에 대한 역사가들의 오해 와 고대의 남성 / 여성 관계에 대한 빅토리아 시대의 선입견 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빅토리아주의 학자 들은 자신들의 시대에 음란 하다고 생각 했던 고대 행동에 종종 당황했습니다. 유럽 학자들은 또한 일부 다처제를 실천하는 이슬람 국가에서 동시대 사람들을 비난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기관 에서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165 Iymery의 무덤에있는 이집트 음악가의 음악 묘사. GGS 정보 서비스에 의해 생성되었습니다.

왕이 죽은 후 왕의 숭배 를 지원 하는 장례식 영지 , Bat and Hathor 여신 의 사원, 신들을 포함한 케 네르가있었습니다. Wepwawet 및 Horus-Iunmutef. 무덤 에서 발견 된 많은 칭호 는 여성이 일반적으로 고대 이집트에서 여성들이 누린 자유의 정도를 나타내는 하나 인 케 네르 의 감독자임을 보여줍니다. 이집트인 의 직함은 사무실 소유자가 남성인지 여성인지에 따라 달라 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케 네르 감독관과 케 네르 감독관이 여성 이었음이 분명합니다. King ‘s Khener의 남성 감독관의 예도 있습니다. khener에 대한 증거 는 거의 전적으로 무덤과 사원 벽 의 장면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khener의 가능한 모든 공연 장소 가 증거에 표시되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케네 르는 고인이 공양 대에서 식사를하는 동안 무덤에서 고인을 즐겁게하는 모습을 자주 묘사합니다. 이것은 khener 가 지상 생활 동안 식사를 즐 겼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khener가 세속적 기능에서 즐겼다는 다른 증거 에는 khener 회원이 보유한 일부 제목이 포함됩니다. 케 네르 의 일원은 또한 “궁전 비밀의 모든 오락의 감독자”또는 “왕 의 모든 훌륭한 오락의 감독자”또는 ” 궁전 노래의 감독자 “일 수 있습니다. 케 네르의 일부 가수 들은“ 아름다운 노래로 왕 의 마음을 기뻐하고 아름다운 노래로 왕의 모든 소원을 이루는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로 묘사되기도합니다. khener 는 또한 종교 의식을 위해 연주했습니다. 그것은 장례 행렬에서 묘사되고 장례식 동안 무덤 앞에서 공연 합니다. 특정 kheners는 Hathor, Bat, Wepwawet 및 Horus Iunmutef의 사원 에도 부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khener 가 독점적으로 종교적 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출처 Lisa Manniche, 고대 이집트의 음악과 음악가 (런던 : British Museum Press, 1991). 에밀리 티터 (Emily Teeter), “파라 오닉 이집트의 여성 음악가”, 여성 음악 전통의 뮤지 스 재발견. Ed. Kimberly Marshall (보스턴 : Northeastern University Press, 1993) : 68–91. 춤도 참조하십시오 : 새로운 왕국 표준 앙상블 기간 동안 댄서 연회 음악. New Kingdom (기원전 1539-1075)에서는 연회에서 연주 하기 위해 개발 된 표준 앙상블입니다. 이 연회는 무덤 벽 에 그려져 있으며 특히 18 세기 (기원전 1539 ~ 1292 년) 에 무덤 장식의 빈번한 구성 요소입니다. 무덤의 묘사 는 고인이 다음 세계 로 다시 태어나 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무덤의 기능과 관련이 있지만 여전히 연회 장면은이 세상에서 열리는 실제 연회를 대표합니다. 이 연회 에는 항상 음악이 포함되었습니다. 표준 앙상블에는 하프, 류트, 더블 오보에, 때로는 거문고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악기는 남녀 모두 혼합 그룹 또는 모든 여성 밴드에서 연주했습니다. 이 밴드 는 하프 를 연주 했던 Old Kingdom 연예인을 대체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생동감. 신 왕국 기간 동안 연회에서 음악가들의 묘사는 고대 왕국 기간 동안 조각 된 묘사보다 훨씬 생생합니다. 이 변화의 일부는 New Kingdom 예술가들이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더 많은 자유 를 허용하는 예술 스타일의 발전에 기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뮤지션들의 포즈조차 바뀌었다. 고대 왕국에서, 시대를 통한 166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음악 0 10cm Nefer의 무덤 에서 음악가와 무용가와 함께 음악 장면을 그린다. GGS 정보 서비스에 의해 생성되었습니다.

연회에 참석 한 뮤지션들이 앉아 무용수들 과 헤어졌습니다. 새로운 왕국 장면은 음악에 맞춰 발을 두드리는 서있는 음악가를 묘사합니다. 그들은 종종 다른 레지스터 로 분리되기보다 댄서 근처에 서 있습니다. 그들의 손가락은 현 위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며 일부는 음악에 맞춰 흔들립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연회에서의 New Kingdom 음악 이 이전에 연주 된 음악보다 훨씬 더 생생 했음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왕국 연회에서 뮤지션들의 옷. 여성 뮤지션들은 신 왕국 때보 다 훨씬 더 다양한 옷을 입었습니다. 고대 왕국에서 여성 음악가들은 끈이 달린 꽉 끼는 시스 드레스를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