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페르티티가 외국인이라는 증거

그의 주부 인 네페르티티가 외국인이라는 증거는 확실하지 않지만 외국 음악가들은 외국 아내를 법정에 동행했을 수 있습니다. 궁전 여성 구역에서 음악. 여성의 대표 아마르의 무덤에서 현장 에서 아크 나톤과 네페르티티의 궁전에서 분기 아마르 많은 악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면 은 6 개의 다른 방을 보여줍니다. 한 방에서는 노래하고 춤추는 여성을 위해 하프, 거문고, 류트를 연주하는 음악가들이 연주합니다. 두 번째 방에서는 외국 옷을 입은 여성이 하프 연주자와 이미지가 너무 손상되어 해석 할 수없는 다른 악기 연주자 에게 춤을 춥니 다. 다른 4 개의 방 은 기기 보관을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류트, 거문고 , 이시기에 메소포타미아에서 수입 한 거대 하프 가 포함됩니다. Akhenaten의 많은 아내와 딸은 분명히 집에서 음악을 연주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보여지는 악기는 종교적인 환경 에서 연주 한 악기와 다릅니다. 사원에서 그들은 주로이 사적인 국내 장면에 묘사되지 않은 악기 인 시스 트럼 을 연주했습니다. AMARNA 기간에 SISTRUM 연주. Amarna 시대에 왕실 딸과 여왕 은 Hathor가 아닌 Aten을 위해 시스 트럼을 연주했습니다. Hathor는 전통적인 이집트 종교에서 sistrum 연주 와 관련된 주요 신 이었지만 Amarna 시대에는 그녀의 숭배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발견 된 두 개의 시스 트라와 아마르 나 건물의 한 블록에 묘사 된 시스 트럼 은 하토르의 머리가있는 일반적인 장식을 생략합니다. 대신이시기의 sistra에는 파피루스 식물 모양의 단순한 손잡이가 있습니다. 딸랑이 디스크 자체 는 뱀 모양의 막대에 보관됩니다. 아마도 sistrum 의 소리 는 왕실 을 보호 하는 코브라와 관련이 있습니다. 클래퍼. 투탕카멘과 함께 묻힌 보물 중에는 한 쌍의 상아 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묘사 된 사람들이 clappers 재생 아마르 예술가 두리 겨 고대 이집트 (2675 BCE-332 BCE)를 다음에 라스를 통해 172 개 예술과 인문학을 음악 찬송가 ATEN의 소개 : ATEN의에 찬송가가에 기인 왕 아크 나톤. 이 찬송에서 Aten은 모든 창작물에 대한 공로 를 인정받으며 ,이 발췌문에는 특히 Aten의 의식의 일부로 음악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투탕카멘의 무덤 에서 발견 된 추석 에는 여성의 이름이 새겨 져 있습니다. Akhenaten의 어머니 인 Tiye 여왕 과 그의 장녀 인 Merytaten 입니다. 이 악기는 Amarna 예술가가 태양 디스크에 준 팔과 손을 모양을 통해 기억하면서 인간의 손으로 끝내도록 조각되었습니다. AMARNA 전문 뮤지션. Amarna 전문 음악가에는 이집트 원주민 여성과 남성뿐만 아니라 외국인 남성도 포함되었습니다. 궁전의 여인 숙소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외국인 여성들 은 그들이 개인적으로 혼자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외국 음악가의 많은 표현이 손상되었습니다. 특히 시리아 남녀 뮤지션들이 입는 옷이 너무 비슷했기 때문에 머리를 보호하지 않는 장면 이 여성이 아닌 남성 으로 오해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여성 뮤지션. 투탕카멘의 통치 (기원전 1352 ~ 1322 년)를 포함한 아마르 나 시대에 여성 뮤지션 들은 18 대 초기 (기원전 1539 ~ 1352 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일한 악기 조합으로 연주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 은 Amarna 기간 동안 문자열 수가 두 배로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초기 그룹 은 하프, 거문고, 류트 및 오보에로 구성 되었지만 Amarna 앙상블은 두 개의 하프, 두 개의 류트 및 두 개의 거문고를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오보에를 모두 생략합니다. 세부적인 부조는 또한 현대 기타 의 모양을 예상 하는 웨이스트 류트 ( 양쪽 가운데가 좁아짐)를 보여줍니다. 아마 나 시대의 남성 뮤지션. Amarna 예술가 는 Karnak의 건물 에서 Akhenaten의 통치 첫 4 년 동안 만 남성 음악가를 묘사 했습니다. Amarna의 무덤이나 사원 자체는 남성 음악가를 묘사 하지 않습니다. Karnak에서 남성 음악가들은 연주하는 동안 눈가리개를 착용합니다. 그들의 머리는 면도되고 짧은 킬트와 더 긴 종아리 길이 킬트를 모두 착용합니다. 이러한 특성은 공식적으로 Akhenaten 자신이 Aten 의 유일한 사제 였지만 다른 시대의 신권과 연결됩니다. Akhenaten의 Karnak 사원의 남성 음악가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173 음악 이름없는 두 명의 공주가 시스 트럼을 연주합니다.

하프, 류트, 거문고를 연주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악기는 다른 맥락에서 여성 만 연주했습니다. 사실 하프, 류트, 거문고, 오보에 앙상블은 18 세 초기 연회에서 연주 한 전형적인 여성 밴드 였습니다. 오보에 만 부족한 이 악기의 조합은 남녀 간의 장벽을 무너 뜨리는 일반적인 아마르 나 시대의 경향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네페르티티 여왕 은 카르 나크의 사원에서 이집트의 적을 의식적으로 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남성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남성 앙상블 은 배럴 모양의 드럼의 리듬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박수를 치며 최대 17 명의 남성으로 구성됩니다. 이 드럼은 다른 시대에는 주로 군사용 악기였습니다. 이러한 장면은 Akhenaten의 통치 기간 동안 Karnak에서만 발생합니다. AMARNA 기간 동안의 외국 음악가. Karnak에있는 Akhenaten의 사원에서 연주 한 남성 외국 음악가는 그들의 특이한 옷과 악기 로 식별됩니다. 그들은 원뿔 모양의 모자 와 세 개의 주름이 달린 긴 킬트를 입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눈가리개를 썼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거문고와 휴대용 거문고를 모두 연주했습니다. 두 명의 음악가가 동시에 거문고를 연주했습니다. 이 거문고는 음악가보다 키가 컸습니다. 그들은 각각 한쪽에 서서 동시에 연주 한 것 같았다. 거문고에는 작은 손에 들고 다니는 거문고보다 거문고에 많은 줄 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추가 현 은 거대한 거문고가 휴대용 거문고 보다 더 넓은 범위의 음표를 가졌거나 두 뮤지션이 동시에 같은 음표로 조율 된 현을 연주했음을 암시합니다. 둘 다 같은 음을 연주 하면 소리 의 볼륨이 높아집니다. 이 음악가들과 그들의 악기는 Amarna 시대의 Karnak 사원에만 고유했습니다. 이 시대의 무덤조차도 거대한 거문고를 묘사하지 않았습니다. ATEN의 컬트 음악. Akhenaten의 새로운 종교인 Aten 의 숭배 에는 왕을 신의 지상의 구체화로 기리는 궁전의 음악이 포함되었습니다. “Great Hymn to the Aten”에서 저자는 Aten에 음식을 제공하는 것과 음악을 구체적으로 연결 했습니다. 음식은 신의 식사였습니다. 신은 음식의 정신을 소비 했고 사제 나 사제 역할을하는 왕실까지도 육체적 인 음식을 소비했습니다. 모두가 먹는 동안 음악이 연주되었습니다. Karnak 사원의 구호 조각상은 예식을 부르는 동안 이집트 역사 전반에 걸쳐 연주 된 더 전통적인 시스 트라와 함께 이러한 헌금 의식에 거문고 와 심지어 류트가 포함되었음을 시사합니다.

블라인드 솔로 하 피스트와 그의 노래 음악 장르 및 예술적 컨벤션. 으로 초기 제임스 브루스 발견은 1768으로 의 무덤 에드 소장 III를, 서양인의 생각을 알고 있었다 이집트 미술에서 시각 장애인의 하프 연주자. Bruce 는 무덤 에서 죽음에 대해 노래하는 시각 장애인 하프 연주자의 두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 브루스는 이집트 예술에서 매우 흔한 주제로 판명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Theban necropolis 에 있는 최소 47 개의 무덤 은 블라인드 하프 연주자를 묘사합니다. 이 모티브는 귀족과 왕족의 무덤을 장식했습니다. 장님 하프 연주자는 연회에서 즐겁게 지냈지 만 죽음과 죽음 이후의 삶을 노래했습니다. M. Lichtheim이 맹인 하프 연주자의 노래에 대한 완전한 연구를 수행 한 것은 20 세기 중반이었습니다. 노래는 죽음과 내세에 대한 이집트의 태도 의 역사를 드러내지 만, 눈을 가린 하프 연주자 의 관습은 여전히 흥미로운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초기 블라인드 하 피스트의 노래. 맹인 하프 연주자들의 노래는 무덤 벽과 중세 왕국과 신 왕국의 석비에 새겨졌습니다. 그들의 가사는 죽음의 본질과 내세를 다루지 만 반드시 장례식의 일부는 아닙니다. 자신의 목적보다는 명상 이었기 때문에 의식 즉이에서 변환에 영향을 다음에 세상이 가사의 저자는에 라스를 통해 예술과 인문학을 더 넓은 수준에서 죽음을 도금했습니다.

더 얼스의 t 블라인드 하프 연주자 ‘노래는 무덤이라고 고인 안심 즐거운 장소와 죽은 것을 행복하다. 이러한는이다 시각 장애인의 하프 연주자 Neferhotep의 아들에 의해 만들어진 점 라이덴 박물관에 지금, 이키의 비석에 Henu. 맹인 하프 연주자 Tjeniaa는 현재 카이로 박물관에있는 Nebankh를 위해 조각 된 비석 에 무덤의 기쁨에 대해 더욱 정교하게 설명했습니다. Tjeniaa는 Nebankh에게 그의 무덤 자체가 잘 지어지고 영원하며, 항상 그의 영혼을 위한 음식으로 가득 차있을 것이며 , 그의 ka-soul이 항상 그곳에서 편안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노래 는 이집트 무덤과 관련된 다른 비문과 잘 어울리는 것이 분명합니다. 사망 후 고인의 미래에 대해 말하거나 노래 한 긍정적 인 말은 그 말씀의 진실 을 보장하는 의식의 일부였습니다. 인 테프 왕 무덤의 노래. 서기관이 특정 King Intef에 기인 한 블라인드 하프 연주자의 노래 두 부가 있습니다. 하나의 사본은 대영 박물관에있는 Papyrus Harris 500의 일부입니다. 한 서기가 Ramesside 시대 (기원전 1292-1075) 동안이 파피루스에있는 노래를 복사했습니다. 두 번째 사본 은 약간 더 일찍 만들어졌습니다. 아마르 나 시대 (기원전 1352 ~ 1336 년) 초기에 사망 한 관리인 Paatenemheb 의 무덤에 새겨 져 있습니다. Intef라는 가장 잘 알려진 왕은 Paatenemheb이 묻히기 최소 650 년 전에 살았습니다. 여기에는 Intef I (기원전 2075 ~ 2065 년), Intef II (기원전 2065 ~ 2016 년), 11 대 왕조의 Intef III (2016 ~ 2008 년 BCE)가 포함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왕인 Intef V (기원전 1630 년 이후) 도 저자 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marna 텍스트와 Ramesside 파피루스를 제외 하고는 Intef라는 왕이 통치했던 시대의 노래 사본 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본 의 언어 는 이전 시대에 사용 된 방언 인 고전 중세 이집트어 입니다. 따라서 M. Lichtheim은 작곡의 진정한 시간은 중부 왕국에 있었음에 틀림 없다고 믿습니다. 이 노래는 내세의 기쁨에 대한 모든 확신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저자는 죽은 자의 땅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지구상의 아무도 확실히 알지 못 하므로 여기서 삶을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옷을 잘 차려 입고 , 진정 오일을 바르고, 즐기 라고 촉구합니다. 죽음은 필연적이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그것이 삶을 즐기지 않을 이유는 아니다. 이 비판적 접근에 대한 답 은 테베 에 묻힌 네 페르 호텝이라는 사제 의 새 왕국 무덤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