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여성들의 특징은 무엇인가

HATSHEPSUT. 하트셉수트는 기원전 1478 년 에 이집트 의 왕위에 올랐 으며 공식적으로 그녀는 1 년 전 어렸을 때 왕위에 오른 투트 모세 3 세 와 공동으로 통치 했습니다. 하트셉수트는 Thutmose III의 아버지 인 Thutmose II의 주된 아내였습니다. 그러나 Thutmose III는 그녀의 아들 이 아닙니다. Thutmose III의 어머니는 Thutmose II 의 2 차 여왕 인 Isis였습니다. 하트셉수트의 권력 상승 에 대한 세부 사항 은 불분명하지만, 그녀는 BCE 1458 년 사망 할 때까지 확실히 자신 을 통치자로 내세웠습니다. 그 때에 만 투트 모세 3 세가 국가의 독립 통치를 맡게되었습니다. 통치 왕의 모습을 한 하트셉수트 동상은 이집트 조각가들에게 도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왕 의 전통적인 이미지는 이집트를 적으로부터 보호하는 운동적인 남성 인물이었습니다. 예술가들은 시대를 통한 294 개의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시각 예술 “누”제물 꽃병을 들고있는 하트셉수트 여왕의 동상을 개발해야했습니다. 귀족 여성의 머리와 몸통.

하트셉수트 여성 왕

하트셉수트를 여성 왕으로 표현하는 방법이지만, 여전히 이집트인들이 통치자를 대표 할 때 기대했던 것과 동일한 힘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성별에 관계없이 하트셉수트를 전통적인 왕실 포즈로 제시하는 것이 었 습니다. 따라서 하트셉수트의 한 조각상은 그녀를 4 대 왕조 의 카 프레 (Khafre) 또는 12 대 왕조 의 Senwosret 3 세 와 비교할 수있는 앉아있는 왕으로 보여줍니다. 하트셉수트의 몸통은 왕실의 전임자보다 더 날씬하지만 Nemes 스카프 로 비슷한 왕좌에 앉아 동일한 shendjet 킬트를 입습니다. 카이로의 한 조각상은 하트셉수트가 두 개의 항아리를 들고 무릎을 꿇고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페피가 한 조각상 에서 찍은 것과 같은 포즈입니다. 다시 그녀는 Nemes 스카프와 shendjet 킬트를 착용합니다. 그녀는 전통 의상을 입거나 전통적인 방식으로 포즈 를 취했을 때 고대 시청자들 에게 시대를 초월한 왕족의 전통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하트셉수트의 예술가들은 그녀를 스핑크스로 묘사했습니다. 이 전통은 12 대 왕조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예술가들은 사자의 몸에 부착 된 얼굴 만 보여 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녀의 몸을 묘사 하는 어려움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하트셉수트의 얼굴은 약간 놀란 표정 을 짓는 아치형 눈썹이 특징 입니다. 그녀의 눈 은 안쪽 구석에서 약간 움푹 들어갔다. 그녀가 자주 입었던 평평하고 긴 화장품 라인 은 그녀의 11 대 전임자들과 비슷합니다. 그녀의 코는 매끄럽고 대부분의 조각상에서 입술 을 움켜 쥐었다. 이러한 얼굴 특징은 그녀의 공동 통치자이자 나중에 그녀의 죽음 이후 유일한 통치자 인 투트 모세 3 세의 동상에서 반복되었습니다. 혈연 관계가 아님 이 분명하기 때문에 작가 가 거의 똑같은 얼굴로 두 사람 을 표현한 것이 중요 하다. 하나 또는 다른 얼굴 특성이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을 가질 수 있지만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295 시각 예술 고대 이집트의 여왕 인 젊은 하트셉수트의 석상.

실제로 하트셉수트의 얼굴에서 알아볼 수있는이 초상화는 개인보다는 이상적인 왕을 상징했습니다. 얼굴에 묘사 된 많은 개별적인 특징 은 혈연이 아닌 먼 과거의 통치자들과 비슷했습니다. 오히려 특정 특성을 반복함으로써 예술가 는이 특정 통치자가 이집트를 적으로부터 보호 한 합법적 인 통치자 의 일부 라는 명확한 메시지 를 전달했습니다. SENENMUT. 세넨 무트는 하트셉수트 통치 기간 동안 강력한 관리였습니다. 그는 이집트 판 테오 n 의 최고 신인 Amun 신의 총리 겸 고위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296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시각 예술 구호를 통해 하트셉수트의 영안실 벽에있는 푼트의 땅 탐험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소한 25 개의 자신의 조각상. 그들은 매우 다양한 포즈를 나타내며, 이 통치의 예술가 들은 그들이 만든 공무원 조각상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고 여성 여왕을 묘사함으로써 발생하는 예술적 문제에 대처 하기 시작 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세넨 무트와 하트셉수트의 어린 딸 네 페루 레를 무릎에 올려 놓았다. 이 동상은 Ankhnes-meryre II 여왕과 Pepi II가 한 조각상에서 가정 한 포즈를 모방합니다. 예술가들은 또한 큐브의 꼭대기에서 나오는 Neferure의 머리를 포함하는 Senenmut의 큐브 동상을 만들었습니다. Brooklyn Senenmut은 Montu 신의 사원에서 유래 했습니다. Senenmut은 신성한 상징을 들고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이 기호에는 소 뿔로 둘러싸인 태양 원반 , 코브라 및 시청자를 향하는 평평한 손으로 끝나는 한 쌍의 인간 팔이 포함 됩니다. 이 기호는 아마도 하트셉수트 이름의 상형 문자 일 것입니다. 따라서 Senenmut은 Montu 신에게 그녀의 이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왕족이 아닌 개인이 신에게 중요한 제물을 바치는 모습을 묘사 한 최초의 사원 동상 중 하나 입니다. 이전에는 왕만 그런 자세로 등장했습니다. 세넨 무트의 얼굴 하트셉수트의 얼굴에 거의 동일, 네가 다시 그들이 친척하지 않았다 GH. 그의 눈썹은 이 기간 동안 전형적인 방식으로 아치형입니다. 그의 눈 은 안쪽 구석에서 약간 움푹 들어갔다. 그의 코 는 aquiline 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그의 입술은 움켜 쥐었다. 관리들은 왕처럼 다음 세계에서 신성이되기를 바 랐기 때문에 왕실 초상화를 닮은 얼굴로 표현 되기를 원 했습니다. 왕을 가장 한 동상의 얼굴 은 관리가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AHMOSE-RURU. 다른 관리들은 하트셉수트와 투트 모세 3 세 의 통치 기간 동안 전통 동상을 의뢰했습니다. 투트 모세 3 세 시대에 살았던 Ahmose-Ruru 는 12 대 왕조 시대에 유행했던 스타일 인 망토를 입은 동상을 의뢰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 시대의 “은폐 된 관리의 스타 츄 에트”는 매우 유사한 포즈를 보여줍니다. 여기 Ahmose-Ruru는 블록 같은 왕좌에 앉아 있습니다. 그의 손과 발만이 의복에서 나옵니다. 그의 왼손 은 가슴 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의 오른손은 주먹으로 휘어져 무릎에 얹혀 있습니다. 손이 몸에 비해 너무 큰 것 같습니다. 그의 망토를 식별의 중심 그 아래 비문 높은 공식적인있다. 그러나 그의 얼굴은 그의 통치자의 얼굴이나 그의 동료 관리인 Senenmut의 얼굴 과 비슷 합니다. 아치형 눈썹은이시기의 특징입니다. 그의 눈은 또한 안쪽 구석에서 약간 떨어집니다. 그는 눈썹 끝과 평행 한 긴 미용 라인을 착용합니다. 그의 코는 뾰족하고 입술은 움푹 들어갔다.

Ahmose-Ruru 는 또한 고위 공무원이 착용하는 짧고 정사각형 턱수염을 착용합니다. 이 얼굴은 18 왕조 초기에 동상을 똑바로 배치 하지만 중 왕국 의 전통에서 분명히 영감을 받았습니다. 시대를 통한 예술과 인문학 : 고대 이집트 (기원전 2675 년 ~ 기원전 332 년) 297 시각 예술 아멘 호텝 III 파란색 왕관.